2000년대 레트로 콘셉트의 프로모션 진행 및 경품 증정
팝콘·음료·나쵸·스낵 묶은 '만 원의 행복'도 선봬

롯데시네마, '기억ㄴr니?' 만우절 기념 레트로 감성 댓글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페어] 노만영 기자=롯데시네마가 만우절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롯시-리턴즈’는 29일부터 내달 1일까지 만우절을 기념해 세기말 레트로 감성을 소환, 다양한 연령대의 관객들을 영화관으로 불러 모으기 위한 온라인 이벤트이다.

먼저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 또는 웹사이트에 로그인해 2000년대 그때 그 시절의 말투로 댓글 작성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영화 7천 원 할인권 4매가 즉시 지급된다. 댓글 작성 회원 중 추첨을 통해 레트로 감성의 경품인 레트로 캠코더 카메라, 아이리버 미키 블루투스 이어폰, 브리츠 레트로 턴테이블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롯데시네마 공식 SNS 내 댓글 작성 및 친구 소환을 진행한 고객 대상으로도 추첨을 통해 영화관람기회도 제공한다.

또한 스위트샵에서는 ‘2024 리턴즈 만 원의 행복’을 선보인다. 내달 1일부터 4월 3일까지 팝콘M사이즈 1개와 탄산음료 M사이즈1개, 칠리치즈나쵸 1개와 완제품 스낵 1개를 선택해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완제품 스낵은 어떠새우, 육포, 제로팝콘, 스위트갈릭칩 팝콘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어 다양한 상품을 맛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만우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사진제공=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CI 이미지
사진제공=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CI 이미지

롯데시네마 플랫폼마케팅팀 이소희 팀장은 “’롯시-리턴즈’는 만우절을 맞아 전 세대가 즐길 수 있는 2000년대 레트로 감성을 표방한 프로모션으로 영화관을 방문하시는 관객들에게 즐거움과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한 이벤트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최근 롯데시네마는 ‘이승윤 콘서트 도킹: 리프트 오프‘가 관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유미의 세포들 더 무비‘도 내달 3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한편 뮤지컬 ‘헤드윅‘ 개막을 기념해 샤롯데씨어터에서 극장 로비 향기 마케팅, 즉석사진 부스 운영 등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