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행 광역버스·지하철 8호선 증차
지역 발전 위해 경기북부특별자치도청 신곡동 유치

이형섭 후보, 우리동네 맞춤공약 '신곡동 편'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형섭 후보 선거캠프 /
사진제공=이형섭 후보 선거캠프 / 신곡동 동네공약 홍보 포스터

[더페어] 박희만 기자=국민의힘 의정부을 이형섭 후보가 28일 '경기북부특 별자치도청 신곡동 유치' 등을 비롯한 8개의 신곡동 동네공약을 발표했다.

이형섭 후보가 발표한 고산동 동네공약은 ▲경기북부특별자치도청 신곡동 유치 ▲8호선 연장(고산~민락~신곡~의정부역) ▲바이오 대기업 유치 ▲추동공원 수목원 프로젝트 ▲G6000번, G6100번 광역버스 증차 ▲시외버스터미널 현대화 사업 ▲효자역 인근 시민체육공원 조성 ▲부용천·중랑천 명품생태하천 조성 등이다. 

이 후보는 "신곡동은 의정부의 남과 북의 중심, 동과 서의 중심에 있는 핵심 지역"이라면서 "5분만 걸어가면 추동공원과 부용천, 중랑천을 만날 수 있는 신곡동의 주거환경은 매우 훌륭하다"고 말했다.

이어서 "현재 경기도청북부청사가 위치한 신곡동 주변에는 경기북부경찰청, 경기북부소방재난본부, 경기도교육청 북부청사 등이 밀집해 있어 경기북부특별자치도청 소재지로 최적의 장 소"라고 전했다.

아울러 "8호선 별내선을 신곡을 거쳐 의정부역까지 연장시키고 강남까지 이어지는 G6000번, G6100번 광역버스를 증차시키겠다"고 밝혔다.

사진제공=국민의힘
사진제공=국민의힘

끝으로 "추동공원의 수목원 프로젝트를 통해 명품생태공간으로 탈바꿈시켜 신곡동의 랜드마크로 만들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