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발급 시 신한포인트·땡겨요 쿠폰 제공
2만 원 이상 고객에게도 포인트·쿠폰 증정

신한은행, 신규발급 고객 대상 '쏠트로 땡겨봄' 이벤트 시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신한은행 / 쏠트로 땡겨봄 이벤트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신한은행 / 쏠트로 땡겨봄 이벤트 홍보 포스터

[더페어] 박희만 기자=신한은행이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 하는 고객 대상 최대 100만 신한포인트와 땡겨요 쿠폰을 제공하는 '쏠트로 땡겨봄' 이벤트를 시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로 신한은행은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 신규 발급 후 '신한 SOL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 버튼을 클릭한 고객 선착순 20만 명을 대상으로 신한포인트를 2천 포인트부터 100만 포인트까지 랜덤 지급 하고 땡겨요 배달비 쿠폰을 제공한다.

땡겨요 앱 신규 가입 후 신한은행 입출금 통장 및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를 신규 발급한 고객 선착순 1만 명에게는 3천 신한포인트와 땡겨요 쿠폰 1만 원을 즉시 지급한다. 또한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로 1회 2만 원 이상 결제 완료한 고객 선착순 5만 명에게는 땡겨요 배달쿠폰 3천 원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6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신한 SOL뱅크'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신한은행
사진제공=신한은행

신한은행 관계자는 "국내·해외에서 365일 다양한 혜택 받는 '신한 쏠트래블 체크카드'와 혜택이 돌아오는 배달앱 '땡겨요'의 협업을 통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이번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받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신한은행은 내달 중 1천94억 원 규모의 '민생금융지원' 자율 프로그램을 시행한다. '민생금융지원' 자율 프로그램은 ▲소상공인 금융부담 완화 프로그램 287억 원 ▲미래세대 청년지원 프로그램 228억 원 ▲사회 이슈 해결 동참 프로그램 141억 원 ▲서민금융진흥원 및 소상공인 저금리 대환대출 지원 438억 원 등으로 구성됐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