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스포츠타운 조성 등 주거 편의성 향상 위한 공약 발표
"여당의 실천력으로 공약 조속히 이행 할 것"

전희경 후보, 동별 맞춤공약 '우리동네 실천약속' 녹양동 편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전희경 후보 선거사무소 / 전희경 국회의원 후보 프로필 사진
사진제공=전희경 후보 선거사무소 / 전희경 국회의원 후보 프로필 사진

[더페어] 박희만 기자=국민의힘 의정부갑 전희경 후보가 26일 '우리동네 실천약속'으로  녹양동 공약을 발표했다.

전희경 후보는 녹양동 7대 실천과제로 ▲캠프 레드 클라우드(Camp Red Cloud) 국비개발 추진(국가디자인산업단지, 디자인대학 유치) ▲지하철 1호선 의정부 구간 지하화 및 지상 체육공원화 ▲지하철 1호선 증차 등을 제안했다.

캠프 레드 클라우드(Camp Red Cloud) 디자인산업단지를 국가사업으로 추진 및 디자인대학 유치를 통해 일자리 창출과 문화·예술화를 동시에 추진한다. 구체적인 사업추진을 위해 CRC 지원 특별법을 제정, 최고의사결정기구로 국무총리실 산하 CRC위원회를 설치해 행정지원 체계를 마련토록 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국철 1호선 때문에 동서로 분단된 생활권 통합을 위해 GTX-C·1호선 지하화를 추진 및 지상철도 상부에 다목적 체육공원을 조성한다. 철도를 지하화해 낙후된 도시환경을 개선하고 교통 편의를 높여 시민 삶의 질을 높일 방침이다. 주민들의 교통복지 증진을 위해 지하철 1호선 증차방안도 마련한다.

이외에도 ▲녹양반다비 국민체육센터 건립 조속 추진 ▲종합운동장 레저스포츠타운 조성 ▲종합운동장 주민센터 조기 건립 ▲녹양천 생태산책로 조성 및 중랑천 연결 등을 통해 주민들의 주거 편의성을 높일 방침이다.

사진제공=국민의힘
사진제공=국민의힘

전희경 후보는 "정부여당의 강력한 실천력을 바탕으로 주민들을 위한 조속한 공약 이행에 제가 쌓아온 모든 경험과 역량을 쏟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