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암초 인근 안전 통학로 조성 등 동별 맞춤 공약 발표
"장암동을 힐링 마을로 업그레이드 하겠다"

이형섭 후보, 우리동네 맞춤공약 '장암동 편' 발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의힘 의정부을 이형섭 후보 공약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이형섭 후보 캠프
국민의힘 의정부을 이형섭 후보 공약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이형섭 후보 캠프

[더페어] 박희만 기자=국민의힘 의정부을 이형섭 후보가 22일 우리동네 맞춤공약 장암동 편을 발표했다.

이형섭 후보는 7호선 연장(장암~탑석~옥정) 복선화 추진을 비롯해 △공공하수 처리시설 지하화 및 상부 공원 조성 △생활폐기물 자원회수시설 이전 △경기 연구원 장암동 유치 △장암수목원 2단계 추진 적극 지원 △장암초등학교 인근 안전 통학로 조성 △중랑천 명품생태하천 프로젝트 등 총 7개의 우리동네 맞춤공약을 발표했다.

이 후보는 "장암동은 1호선·7호선 도봉산역과 가깝고 수도권 제1순환 고속 도로 및 동부 간선도로와의 접근성이 좋아 의정부에서도 손꼽히는 교통의 요지"라며 "장암을 지나 옥정까지 연결되는 7호선 연장 노선의 복선화를 통해 교통 편의성을 더욱 높여야 한다"고 주장했다.

사진제공=국민의힘
사진제공=국민의힘

아울러 "장암동 주거지 한복판에 위치한 공공하수처리시설의 현대화 사업을 통해 지하로 옮기고 생활폐기물 자원회수시설까지 이전한 뒤 상부에는 주민들을 위한 공원시설을 조성하겠다"면서 "장암동을 중랑천, 공원, 장암수목원 등을 갖춘 힐링 마을로 업그레이드하겠다"고 약속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