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드민턴화의 혁신 아이콘 에어러스, 가벼움에 안정성 더한 에어러스 3 출시! 빠른 풋워크를 가능케 하는 가장 가벼운 무게 270g! 충격 흡수하여 반발에너지로 만드는 파워쿠션 플러스로 충격흡수력과 안정감 더해!

요넥스, 배드민턴화의 혁신 아이콘 'AERUS 3'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넥스코리아가 배드민턴화의 혁신 아이콘 에어러스의 세 번째 시리즈 'AERUS 3'을 출시했다. 요넥스 측에 따르면 약 3년전 처음 선보인 에어러스는 기존 배드민턴 슈즈의 다소 투박한 디자인을 탈피하여 세련되고 날렵한 라인의 디자인과 유연하고 가벼운 소재 그리고 이상적인 발 굴곡 형태로 당시 파격적인 배드민턴화로 각광받으며 마니아층을 형성하였다. 

이번에 출시하는 에어러스 3는 빠른 풋워크를 가능케하는 ‘Lightness, 가벼움’이라는 대표적인 특성에 충격흡수력과 착화감을 한층 더 높였다. 고품질의 메시와 PU 필름의 조합인 ‘듀러블 스킨 라이트'(Durable Skin Light)을 재질로 사용하여 270g의 무게감은 동일하다. ‘듀러블 스킨 라이트’의 고무와 같은 유연성과 가벼움으로 편안한 착화감을 유지하면서 빠른 풋워크가 가능하다. 

최근 배드민턴 플레이가 점점 빠르고 격렬해지고 있다. 이에 요넥스는 한층 더 개선된 풋워크를 위해 충격흡수에서 답을 찾았다. 에어러스 3에 파워쿠션 플러스(Power Cushion +)를 밑창에 적용하여 충격흡수력을 25% 높이고, 이를 반발력 에너지로 전환할 수 있게 하였다. 또한, 에어러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 디자인이다.

에어러스3는 '세련되고 날렵한 라인'이라는 에어러스만의 아이덴티티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디테일을 더해 디자인을 한층 업그레이드하였다. 색상은 총 4가지이며 남성용인 블루(Blue)와 블랙(Black), 여성용 로즈(Rose)와 블루(Blue) 컬러로 출시된다.  

요넥스코리아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에어러스 3’는 이미 혁신적인 배드민턴화로 사랑 받고 있는 에어러스를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한 버전이라고 할 수 있다. 에어러스 특유의 디자인으로 코트에서 돋보이면서 매우 가벼운 무게로 빠르고 쉬운 풋워크가 가능하고, 격렬한 동작에서도 충격흡수력이 향상되어 신고 있는 동안 편안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에어러스 3'(AERUS 3)는 9월 전국 요넥스코리아 대리점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리 이익형 기자  자료제공 요넥스코리아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