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에 필요한 용품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육아박람회 
다양한 세미나 및 무대 프로그램 마련돼 

인천 최대규모 코베 베이비페어, 2월 22일 송도컨벤시아에서 성황리 개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포스터
인천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포스터

[더페어] 손호준 기자=송도컨벤시아(인천)에서 2월 22일(목)부터 25일(일)까지 개최되는 ‘인천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이 성황리에 개막했다.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은 임신·출산용품부터 유아교육까지 육아에 필요한 용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육아박람회다.

특히 이번 인천 코베는 인구보건복지협회 인천지회가 공식 후원사, 영유아 영어 프로그램인 디즈니월드잉글리쉬가 공식 협찬사로 진행된다. 더불어 보건복지부 지정 난임시술 의료기관으로 지정된 W여성병원과 공식제휴 관계를 맺어 유익한 콘텐츠와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와 함께 ‘베베핀’ 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코베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는 유모차, 카시트, 아기 띠, 보행기, 임부복, 임부 속옷, 건강보조식품, 의류 및 침구류, 층간소음 매트, 스킨케어, 목욕용품, 분유, 이유식, 교육교재 및 프로그램, 문구, 완구, 전집, 인테리어 및 생활용품, 산후조리원, 산부인과, 산후도우미, 상담 서비스, 보험, 스튜디오 등이 있다. 마더케이 젖병, 줄즈 휴대용 유모차 등 엄마들 사이에 인기있는 브랜드들을 한 눈에 볼 수 있으며, W여성병원, 인구보건복지협회 인천지회 등 인천 참가브랜드는 코베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인천 코베는 다양한 세미나 및 무대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대표적으로 핑크퐁, 아기상어를 잇는 더핑크퐁컴퍼니의 차세대 IP ‘베베핀’이 등장하는 ‘베베핀 해피콘서트’ 공연이 2월 24일(토) ~ 2월 25일(일), 주말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베베핀 패밀리를 현장에서 직접 만나는 것은 물론 신나는 노래와 댄스를 즐길 수 있는 무대와 함께, 매일 선착순 번호표를 수령한 200명을 대상으로 공연 후 대표 캐릭터 핀, 보라, 브로디와의 포토타임도 마련되어 있어 가족 단위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한 최근 화두로 떠오르는 영유아 수면교육에 대하여 국내 최고 전문가인 ‘슬립베러베이비’ 김지현 대표님의 무료 특강이 2월 25일(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슬베베에서는 모든 참석자 대상으로 슬립베러베이비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 제공 예정이며 선착순 신청을 받고 있다. 

이외에도 공식 후원사인 인구보건복지협회 인천지회는 2월 24일(토)에 코베 파티장에서 ‘인천아빠육아천사단’ 카페를 소개할 예정이다. 인천아빠육아천사단은 인천에 거주하는 0~9세 자녀를 둔 오빠라면 모두 가입 가능하고, 인천아빠육아천사단에서 진행되는 취미 공유 자조모임, 초보아빠를 위한 영유아 멘토링 및 부모학교 진행 등 진행하고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소개 예정이다. 

이외에도 관람객의 관심과 응원에 부응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유모차, 카시트를 구매하면 최대 5만원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백화점 상품권 이벤트’, 카카오톡 채널 추가 및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하면 선물 주는 '팔로우 이벤트', 네이버TV, 유튜브 채널을 구독하면 선물 주는 ‘구독 이벤트’ 등이다. 이외에도 평일 이틀간 20만원 이상 구매한 영수증 인증 시 2시간 무료 주차권을 증정하는 ‘주차권 이벤트’도 진행된다.

2월 22일(목)부터 25일(월)까지 진행되는 ‘인천 코베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관람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현장에서 간단한 절차를 통해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더 다양한 이벤트와 정보는 코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