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포항국제불빛축제 기념 오픈배드민턴대회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 포항국제불빛축제 기념 오픈배드민턴대회가 지난달 28, 29일 양일간 경상북도 포항시 포스텍체육관 일원에서 성대하게 치러졌다.

이 대회는 포항 국제불빛축제를 널리 알리고 배드민턴 저변확대를 위해 올해로 15회째 열리고 있다.
 
28일 오전 11시 포스텍체육관에서 열린 개막식에는 최윤채 경북매일신문 사장, 최웅 포항시 부시장, 한진욱 포항시의회 부의장, 박용선 경북도의원 등 지역 시·도의원, 정동형 포항시배드민턴협회장 등이 참석해 대회를 축하했다. 
 
개회식 마무리에는 경품추첨을 통해 LED TV, 서큘레이터, 배드민턴라켓, 황금라켓 등 푸짐한 상품을 나눠줬다.
 
이번 대회에는 1235팀(남복 568팀, 혼복 369팀, 여복 298팀), 2500여 명의 선수가 출전했다.
 
최윤채 경북매일신문 사장은 “포항국제불빛축제를 기념하기 위해서 개최되는 참가하기 위해서 포항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한다. 15년 동안 대회가 안착될 수 있었던 것은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끊임없는 애정과 관심이 있어 가능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정동형 포항시배드민턴협회장은 “찜통더위 속에서도 이번 대회에 참가해주신 선수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경기를 잘마치고 저녁에 펼쳐질 포항국제불빛축제 행사장을 찾아 멋진 불꽃쇼를 감상하며 추억의 사진을 많이 담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대회는 포항시가 주최하고, 경북매일신문사와 포항시배드민턴협회가 주관, 포항시의회·포항시체육회·경상북도배드민턴협회가 후원, 아테미에서 협찬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