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온 초임계 추출 쏘팔메토-로르산 115mg 함유
지구력 증진에 도움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도 담아

메디트리, 남성 전립선 건강 위한 '올나잇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88'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트리 '올나잇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88'
메디트리 '올나잇 쏘팔메토 옥타코사놀 88'

[더페어] 손호준 기자=㈜씨너지아이앤티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메디트리에서 남성 전립선 건강을 위한 ‘올나잇 쏘팔메토 옥타코사놀88’을 출시했다. 

쏘팔메토는 수명이 700년에 달하는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식물로 북미 인디언들이 아주 오래전부터 전립선 건강을 위해 사용해 왔으며, 전립선 건강의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기능성으로 인정 받은 원료다.

메디트리는 하루 섭취량 최대치인 115mg의 쏘팔메토열매추출물인 로르산을 담고 있으며, 핵산이나 아세톤을 사용하지 않은 저온 초임계 추출 공법으로 추출한 원료를 사용했다.

또한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옥타코사놀도 함께 담았는데, 긴 겨울을 나기 위해 수천 km이동하는 철새들의 에너지원으로 잘 알려진 원료이다.

이외에도 정상적인 면역을 위한 아연, 뼈 형성과 에너지 이용에 필요한 망간, 대사와 에너지생성에 필요한 비오틴, 비타민B군을 함께 배합해 무려 12중 기능성을 구현했다. 

전 원료의 원산지를 모두 공개했으며 8가지 첨가물과 부형제는 넣지 않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마카, 타우린, 아르기닌, 과라나, 비수리(야관문) 등 활력을 위한 부원료도 꼼꼼하게 엄선했다.

메디트리 관계자는 “최근 스스로 건강을 챙기기 시작하는 남성 소비자들이 많아지고 있다.”며 “전립선과 지구력 증진 뿐 아니라 평소 신체 활동이 많아 에너지 소비가 많은 분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제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올나잇 쏘팔메토 옥타코사놀88’은 메디트리 공식 온라인쇼핑몰인 ‘메디트리몰’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메디트리는 ‘건강기능식품의 본질 그대로’라는 슬로건 아래 안전하고 합리적인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는 ㈜씨너지아이앤티의 대표브랜드로 약 30여종의 건강기능식품을 보유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