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해나, 방송 통해 메디로그 '올라운드 멀티비타' 소개
가정의달 맞아 5월 한 달간 최대 72% 할인 쿠폰 지급 행사

'룩앳미플러스2' 모델 송해나 방송서 올라운드 멀티비타 소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메디로그
사진제공=메디로그

[더페어] 이용훈 기자=FashionN의 예능 프로그램 ‘룩앳미플러스2’의 MC 송해나가 건강관리가 필요한 봄 시즌을 맞아 메디로그 올라운드 멀티비타를 소개했다.

지난달 28일 방송된 FashionN ‘룩앳미플러스2’에서는 MC 송해나가 봄을 맞아 바디 관리 팁을 전했다. 모델 송해나는 “식사나 과일, 간식 이런 것들로 채울 수 있는 영양소도 있지만, 먹는 것으로만 채우기 힘든 영양소는 영양제를 통해 섭취하고 있다”면서 새로운 영양제를 소개했다.

방송에 소개된 ‘메디로그 올라운드 멀티비타’는 하루 활력 충전을 위한 한 팩 멀티비타민으로 각종 비타민, 미네랄, 면역기능 등을 한 포에 담았다. 본 제품은 비타민 성분별 맞춤 함량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1일 영양 성분 기준치 대비 수용성 비타민 5000% 고함량 설계를 채택했으며 지용성비타민은 1일 영양 성분 기준치에 맞게 함유했다. 여기에 철, 홍삼, 아르기닌, 타우린, 비타민E 등 22가지 부원료를 첨가했다는게 메디로그 측 설명이다.

사진제공=메디로그
사진제공=메디로그

송해나는 “축구를 하는 방송을 하다 보니 계속 뛰어서 지구력이 중요하게 느껴졌는데, 이 제품은 지구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원료 옥타코사놀이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면서 “휴대성이 좋은 한 팩 비타민이라 언제 어디서나 편하게 챙겨먹을 수 있고 작은 사이즈로 만들어져서 목넘김이 편하다”고 덧붙였다. 

메디로그(Medilog) 관계자는 “이번 룩앳미플러스2 협찬을 통해 메디로그 올라운드 멀티비타의 성분, 제품경쟁력을 알릴 수 있어 기쁘다. 본 제품은 비타민은 물론 미네랄, 면역 기능, 지구력까지 한 번에 담았다”면서 “가정의 달을 맞아 5월 한 달간 '올라운드 멀티비타 최대 72% 할인, 쿠폰 지급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