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동남아, 하와이 등 인기 해외여행지 숙소 엄선
합리적인 해외여행 위한 기획전 마련...페이백·최저가 보상

인터파크, 새해 맞이 해외숙소 특가 프로모션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인터파크 / 새해맞이 해외숙소 특가 프로모션
사진제공=인터파크 / 새해맞이 해외숙소 특가 프로모션

[더페어] 노만영 기자=인터파크트리플이 운영하는 인터파크가 2024년 새해를 맞아 해외숙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인터파크는 이달 14일까지 ‘해외숙소 복주머니’ 프로모션을 통해 인기 해외여행지 숙소를 엄선해 선보인다. 투숙일 기준 1월 말까지 일본ㆍ동남아ㆍ하와이 등의 인기호텔을 특가 판매한다. 제휴카드로 결제 시 최대 5%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이외에도 매일 오전 10시 약 70만 개 해외숙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총 24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선착순 지급한다.

항공부터 숙소까지 합리적인 해외여행을 위한 특별 기획전도 진행한다. 1월 한 달간 해외 항공권을 구매하면 항공편 출발 하루 전까지 해외숙소 7% 할인 혜택을 무제한 제공한다. 최초 해외숙소 예약일로부터 1년 안에 10박 예약 시 평균 1박 비용을 포인트로 돌려주는 페이백 프로모션도 선보인다.

또한, 해외숙소 최저가 보상제를 실시해 적용 대상 호텔이 타사보다 비쌀 경우 차액을 포인트로 보상하고 있다. 각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 투어 웹ㆍ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인터파크트리플 로고 이미지 / 사진=더페어 DB
인터파크트리플 로고 이미지 / 사진=더페어 DB

신정호 인터파크트리플 여행사업그룹장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해외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가격 경쟁력에 집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해외여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파격적인 혜택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