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여행을 위해 강원특별자치도를 찾는 여행객들을 위한 기획전
강원도 다양한 여행콘텐츠 소개하고 원하는 여행상품 예약 서비스

웹투어, 강원관광재단과 함께 ‘강원 겨울여행 특별 기획전’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투어가 강원관광재단과 함께 겨울여행을 위해 강원특별자치도를 찾는 여행객들을 위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웹투어가 강원관광재단과 함께 겨울여행을 위해 강원특별자치도를 찾는 여행객들을 위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더페어] 손호준 기자=종합온라인여행사 웹투어(대표 홍성원)는 강원관광재단과 함께 겨울여행을 위해 강원특별자치도를 찾는 여행객들을 위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겨울, 특별한 플레이리스트'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은 겨울여행을 테마로 한 강원도의 다양한 여행콘텐츠를 소개하고 원하는 여행지의 여행상품 예약까지 한번에 이루어지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투어는 강원특별자치도의 겨울 인기여행지를 중심으로 △호텔 △여행상품에 대하여 특가상품을 운영하며 동시에 할인쿠폰 등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보다 많은 관광객이 강원을 찾을 수 있도록 운영한다는 방침이다.

웹투어 관계자는 “강원특별자치도는 산과 바다 등 천혜의 자연환경을 배경으로 수도권 접근성이 좋고 겨울경관이 수려하여 여름뿐만 아니라 겨울여행지로서도 선호도가 높다”며 “이번 기획전에서는 강원의 겨울축제, 겨울철 추천관광지 등에 대해서 자세히 소개하며 동시에 합리적인 비용으로 여행을 계획할 수 있도록 하였다”고 설명했다.

웹투어와 강원관광재단이 함께 진행하는 강원 겨울여행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투어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