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 첫 1개월 단위 구독 서비스 도입
중학교 모든 강좌 수강 가능한 월 구독형 강의 패키지

중등인강 와이더에듀, 중학교 전과정 1개월 수강 가능한 99클래스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이더에듀가 중학교인강 전과정을 1개월 단위로 수강할 수 있는 99클래스 수강생을 모집한다. 
와이더에듀가 중학교인강 전과정을 1개월 단위로 수강할 수 있는 99클래스 수강생을 모집한다. 

[더페어] 손호준 기자=중등인강 와이더에듀가 신학기에 대비해 중학교인강 전과정을 1개월 단위로 수강할 수 있는 99클래스 수강생을 모집한다. 

업계 최초로 1개월 단위 구독 서비스를 도입한 와이더에듀의 ‘99클래스’는 중학교 1, 2, 3학년 모든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월 구독형 강의 패키지로, 강제 약정없이 한달 수강이 가능한 국내 유일의 서비스이다. 

저렴한 월 단위 수강료로 구독 기간 동안 최신 중등인강을 무제한으로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으며, 10일 이상 출석 시 1만 포인트도 지급하고 있다. 특히 학년이나 과목 제한도 없어 겨울방학 기간 동안 다음 학기 혹은 다음 학년 공부를 미리 선행학습 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적극 추천된다. 

또한 해당 강의는 대치동현장에서 강사분들이 모여 퀄리티 높은 수업을 이끌어가고 있으며, 자기주도학습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탄탄한 학습 계획을 선보이고 있다. 여기에 출결관리 시스템, 온라인 모의고사 등까지 더해 학생 스스로 공부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자신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시간도 갖고 있다. 

지정된 PC 외에도 태블릿, 모바일 등 다양한 기기를 통해 자유롭게 수강이 가능한 점도 눈여겨볼 부분이다. 

중학생인강 와이더에듀 관계자는 “겨울방학 기간은 학생의 실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는 중요한 시기로, 와이더에듀에서는 자신이 부족하다고 생각하는 과목을 위주로 공부하고 싶거나 선행학습이 필요한 학생들을 위해 1개월 단위로 구독이 가능한 99클래스를 오픈, 수강생을 활발히 모집 중에 있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3일 무료체험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