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등 전영역 전과목 6개월 동안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
1학기 주요 과목 모두 포함, 온라인 모의고사도 준비돼 

중등인강 와이더에듀, 중학교 신학기 대비 종합반 ‘24패스’ 신청 접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등인강 와이더에듀 중학교 신학기 대비 종합반 ‘24패스’
중등인강 와이더에듀 중학교 신학기 대비 종합반 ‘24패스’

[더페어] 손호준 기자=중등인강 와이더에듀가 신학기 종합반 인강 패키지 ‘24패스’ 신청을 오는 18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

와이더에듀의 24패스는 24만원에 중등 전영역, 전과목을 6개월 동안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패키지다. 국어, 영어, 수학, 사회, 과학, 역사 등 1학기 주요 과목들이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자신의 실력을 객관적으로 검증할 수 있는 온라인 모의고사도 준비되어 있다.

특히 2명 이상 동시수강 시에는 각각 1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혜택도 제공 중이다. 이 포인트를 활용해 다른 강좌 수강 시 할인 적용을 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와이더에듀의 학습플래너 선생님이 매주 출결관리, 모의고사 점수 등을 카카오톡 또는 문자로 관리해주고 있어 겨울방학 기간 동안 체계적인 홈스쿨링, 자기주도학습을 계획한 학생들에게 안성맞춤이라는 평이다. 

중학생인강 와이더에듀 관계자는 “다가오는 2024 신학기에 대비해 마련된 ‘24패스’가 예비 중1부터 선행학습을 하고자 하는 중2,3 학생들, 학부모들 사이에서 탄탄한 학습 커리큘럼과 효율적인 포인트학습 공부법으로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이에 패키지 신청자들이 계속해서 늘어나고 있어 딱 18일까지 한정적으로 수강 신청을 받고자 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와이더에듀는 대치동 일타강사들이 핵심원리에 대한 체크로 개념이해를 돕는 '포인트학습법’을 바탕으로 강의를 이끌어가고 있다. 학생들은 포인트학습을 통해 25분간 집중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려 중요 개념을 이해하고 응용 문제를 막힘없이 풀어나갈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