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트니스 산업 트렌드 탐색 및 Spotec 컨벤션 참가 
일본 주요 피트니스 브랜드들의 최신 기술과 트렌드 확인

더바디채널, 일본 피트니스 산업 분석 위한 현지 방문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바디채널이 일본 피트니스 산업 분석을 위해 5박 6일 일정으로 현지 방문을 마쳤다.
더바디채널이 일본 피트니스 산업 분석을 위해 5박 6일 일정으로 현지 방문을 마쳤다.

[더페어] 손호준 기자=더바디채널(The Body Channel)은 최근 일본 피트니스 산업 분석을 위해 5박 6일 일정으로 현지 방문을 마쳤다고 밝혔다. 

이번 여정은 지난 19년도와 비교하여 피트니스의 변화와 Spotec 컨벤션 참가를 통해 일본의 피트니스 브랜드와의 만남, 현지 피트니스 트렌드를 탐색하는 목적으로 기획되었다.

일본시장 조사 관계자는 "일본은 현대적이고 독특한 피트니스 문화로 알려져 있다. 우리는 Spotec 컨벤션을 비롯해 다양한 행사와 브랜드를 경험하며, 일본의 피트니스 산업 트렌드를 자세히 살펴보고자 기획했다"고 말했다.

Spotec 컨벤션에서는 일본의 주요 피트니스 브랜드들이 최신 기술과 트렌드를 소개하였고 더바디채널은 이를 통해 현지 피트니스 산업의 동향과 미래 전망에 대한 풍부한 정보를 얻었다.

이번 방문에서 더바디채널은 일본 내 다양한 피트니스 시설과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체험하고, 일본 현지 전문가들과의 인터뷰를 통해 일본 피트니스 문화의 특징을 조명했다.

더바디채널 일본시장조사 관계자는 "일본의 특성상 매장의 소형화가 활성화 되었다. 또한 케어 관련 부티끄브랜드가 눈에 띄게 성장했다. 더바디채널도 이 내용을 토대로 새로운 브랜드를 선보일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