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G(주택도시보증공사)의 임대보증금반환보증 통해 임대보증금 보장
49층(예정) 초고층으로 조성되어 창원시의 랜드마크 역할 기대 

창원시 최초 10년 민간임대아파트 ‘하이엔드시티’ 11일 홍보관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페어] 손호준 기자=오늘(11일) 창원시에 최초로 선보이는 10년 민간임대아파트 중성동 하이엔드시티가 홍보관을 개관하고 본격적인 일정에 들어갔다고 11일 밝혔다.  

49층(예정) 초고층으로 조성되어 창원시의 랜드마크 역할을 담당할 민간임대아파트 하이엔드시티는 마산합포구 중성동 일대에 들어선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48층, 4개동 총706세대 규모로 건립되며, 전 세대는 선호도가 가장 높은 전용면적 84㎡타입으로 구성된다. 시행사는 주식회사 지엠파트너이며 설계 및 인허가는 에이블건설 주식회사(ABLE)가 맡았다. 

주목할 부분은 중성동 하이엔드시티는 장기일반민간임대 아파트로, 만 19세 이상이면 누구나 자격이 가능 하고 주택이 있거나 청약통장이 없어도 누구나 가능하다. 또 임대기간동안 HUG(주택도시보증공사)의 임대보증금반환보증을 통해 임대보증금을 안전하게 보장받을 수 있다. 

하이엔드시티 관계자는 “10년 임대 종료 후 분양전환 시 감정가의 90%로 분양을 받을 수 있어 주변 실 시세 대비하여 20% 수준의 수익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말했다. 

금일 홍보관을 개관한 마산·창원·중성동 하이엔드시티는 오픈행사로 11일 홍보모델 배우 조여정이 홍보관을 방문해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가수 진성이 함께 초청되었다. 또 12일(일)에는 홍진영, 18일(토) 안성준, 19일(일) 김연자 등 다양한 트로트 가수를 초청하여 지역주민을 위한 행사를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