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강 및 최고 44만원의 수강할인권 등 제공
‘랜덤 럭키 자판기’ 통해 특별 경품 12명 제공

에듀윌, 4월 공무원 수험생 위한 '럭키 클로버' 이벤트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봄맞이 ‘럭키 클로버’ 이벤트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에듀윌
에듀윌, 봄맞이 ‘럭키 클로버’ 이벤트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에듀윌

[더페어] 이용훈 기자=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7, 9급 공무원 수험생들을 위해 내달 2일부터 약 한 달간 봄맞이 이벤트 ‘럭키 클로버’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에듀윌 이벤트 페이지에서 합격으로 이끌어 줄 네잎클로버를 찾아 클릭하면 네 가지의 특별 선물을 증정한다. ▲9급 공무원 일타 교수 특강 ▲최대 40만원의 수강할인권 ▲4만원 추가 할인권 ▲유료 특강을 구매할 수 있는 5천 에듀캐시를 참여자 전원에게 선물한다.

이번 혜택을 적용하면 에듀윌 대표 상품인 9급 행정직 전 직렬 환급형 합격패스를 44만 원 할인된 수강료로 구입 가능하다. 이 외 9급 일반행정직, 사회복지직, 교육행정직, 교정직과 보호직 수강 패스는 24만 원을 할인받게 된다. 

이와 함께 봄맞이 스페셜 이벤트로 ‘랜덤 럭키 자판기’를 운영한다. 네잎클로버 찾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매주 추첨을 통해 합격매트, 비타민과 ‘9급 행정직 파이널 패스 또는 기술직 단기패스’ 95% 수강할인권을 각각 4명씩 총 12명을 선정해 증정한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에듀윌 관계자는 “2025년 7급, 9급 공무원시험 응시를 목표로 4월부터 공시 준비를 시작하는 수험생들에게 행운을 빌어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면서, “에듀윌 공무원 수강패스로 공부해 최종 합격하면 수강료를 돌려주기 때문에 합격에 대한 동기부여가 되고, 부담도 적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5월 1일 개강하는 ‘창업CEO 과정’ 8기의 개강을 앞두고, 내달 16일 사전 설명회를 연다. 해당 과정에서는 중개실무, 영업, 마케팅, 세금, 디벨로퍼, 상가 등 부동산 실무 전문가들로 구성된 교수진에게 현업에서 필요한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강의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매주 2회(월, 수)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에서 진행되며 5월 1일부터 8월 5일까지 3개월 커리큘럼으로 운영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