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합격생 또는 현직 공인중개사 대상 진행
디벨로퍼, 상가 등 부동산 실무 전문가들로 구성

에듀윌, 내달 16일 부동산아카데미 '창업CEO 과정 8기' 사전 설명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에듀윌 / 공인중개사  창업 CEO과정 8기
사진=에듀윌 / 공인중개사  창업 CEO과정 8기

[더페어] 노만영 기자=종합교육기업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가 오는 5월 1일 개강하는 ‘창업CEO 과정’ 8기의 개강을 앞두고, 내달 16일 사전 설명회를 연다.

창업CEO 과정은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생 또는 현직 공인중개사 등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부동산 실무 전문 교육 과정이다. 부동산 중개와 투자, 컨설팅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토대로 실질적인 부동산 교육을 만나 볼 수 있다.

해당 과정에서는 중개실무, 영업, 마케팅, 세금, 디벨로퍼, 상가 등 부동산 실무 전문가들로 구성된 교수진에게 현업에서 필요한 노하우를 배울 수 있다. 아울러 부동산 중개 업무에 많은 도움이 되는 인맥 네트워크 형성도 가능하다.

특히, 다양한 중개 상황에 대비할 수 있도록 부동산 실무 교수들이 사례 설명을 통해 안전한 중개업 노하우를 알려준다. 체계적인 이론과 함께 현장 중심 강의로 확실한 방향을 제시 해준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현장 클래스 수강생에게는 복습 동영상을 1년간 제공하고, 창업 입지 컨설팅 지원과 실전 전문가의 일대일 피드백 혜택이 주어진다. 더불어 창업CEO 전 기수 모임 참여 혜택과 개인 명함 제작 지원, 상가분석사 1급 취득 자격이 부여된다. 추후 에듀윌 강의 수강 시에 자격증 전 강좌의 수강료를 20% 할인받을 수 있다. 교육기간 중에 공인중개사무소 임장 체험도 가능하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 관계자는 “부동산 창업과 함께 고수익 창출 솔루션을 제시해 주며, 지금까지 700여 명에 가까운 수료생을 배출했다”라며 “오는 4월 16일 진행하는 창업CEO 과정의 사전 설명회에 꼭 참여해 보시길 추천드린다”라고 말했다.

강의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매주 2회(월, 수) 에듀윌 부동산아카데미에서 진행되며 5월 1일부터 8월 5일까지 3개월 커리큘럼으로 운영된다.

한편 에듀윌은 최근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직장인 수험생들을 위해 직장인 전용 과정인 ‘단단패스’를 신규 오픈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