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거 인기 메뉴 재출시 통해 향수 자극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 병행

이디야커피, 23주년 맞아 소비자 요청 '플랫치노' 3종 재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23주년 기념 신제품 출시 및 이벤트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이디야커피 / 이디야커피 23주년 기념 신제품 출시 및 이벤트 홍보 포스터

[더페어] 박희만 기자=이디야커피가 내달 1일 창립 23주년을 맞아 인기 메뉴 재출시와 더불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디야커피는 고객들의 요청에 응답하고자 과거 많은 사랑을 받았던 플랫치노 3종을 재출시한다. 이번 시즌 메뉴 '돌아온 플랫치노' 3종은 ▲피스타치오 매직팝 플랫치노 ▲배 플랫치노 ▲자두 플랫치노로 구성됐으며, 고객들에게 화제를 모았던 인기 메뉴들을 현대에 맞게 재해석했다.

창립 23주년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내달 1일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스물셋 이디야,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5천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하며, 경품은 '위글위글 젤리백', '아메리카노(L) 교환권', '음료 할인권' 등으로 구성됐다. 해당 이벤트는 매장 내 스크래치 쿠폰이 소진되면 자동 종료된다.

자체 멤버십 앱 '이디야 멤버스'에서도 4월 매주 월요일(1, 8, 15, 22, 29일) 룰렛 이벤트를 통해 신메뉴 '돌아온 플랫치노' 3종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발급된 쿠폰은 일주일 동안 픽업, 배달주문에 사용 가능하다.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를 오랫동안 사랑해 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다양한 23주년 기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이디야커피를 찾아 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보다 나은 서비스와 품질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웹드라마 '카페인 로맨스'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29일 첫 공개되는 1화에서는 이디야커피의 봄 시즌 한정 메뉴 '허쉬 초콜릿 음료'를 통해 달콤한 로맨스 스토리를 담았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