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인로맨스' 티저 영상 28일 공개... Z세대와 소통강화
웹드라마 공개 기념 유튜브 채널 구독자 댓글 이벤트 진행

이디야커피, 웹드라마 '카페인 로맨스' 티저 영상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디야커피 / 웹드라마 '카페인 로맨스'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이디야커피 / 웹드라마 '카페인 로맨스' 홍보 포스터

[더페어] 박희만 기자=이디야커피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웹드라마 '카페인 로맨스'티저 영상을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카페인 로맨스'는 주연 배우로 인기 아이돌 그룹 고스트나인(GHOST9)의 이진우와 woo!ah!(우아!)의 우연이 출연해 두 사람의 설레는 케미를 느낄 수 있다. 오는 29일 첫 공개되는 1화에서는 이디야커피의 봄 시즌 한정 메뉴 '허쉬 초콜릿 음료'를 통해 달콤한 로맨스 스토리를 담았다.

이번 웹드라마는 Z세대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제작한 콘텐츠로 아이돌 팬덤 문화의 하나인 팬픽(팬 픽션)을 소재로 한 로맨스 드라마다.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제품을 즐기며 써 내려가는 팬픽을 통해 그려지는 청춘 남녀의 로맨스 스토리로 브랜드 홍보를 넘어 시청자와 공감대를 형성해 나갈 예정이다.

이디야커피는 '카페인 로맨스' 방송을 기념해 티저 영상과 1화에서 구독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내달 4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회차별 30명에게 음료 교환권을 증정한다.

'카페인 로맨스'는 유튜브 시청 트렌드를 반영한 회당 7분 가량의 6부작 숏폼 영상으로 제작됐으며, 매주 금요일 이디야커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사진제공=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색다른 콘텐츠를 통한 신선함으로 소비자와 공감대를 형성해 나가고자 이번 웹드라마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세대가 공감하고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통해 소비자와 소통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이디야커피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위글위글'과 협업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2030 MZ세대에게 선호도 높은 위글위글 아트웍에 이디야커피의 정체성을 가미한 컬러감 넘치는 다지안의 굿즈 3종과 기프트카드를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