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유제품 홍보 위해 벚꽃축제서 체험 행사 진행
공식 인스타 팔로우·행사 참여 시 굿즈 및 기프티콘 제공

동원F&B, 양재천 벚꽃축제서 '덴마크' 유제품 체험 행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동원F&B / 양재천 벚꽃축제 '무브살롱 벚꽃다이닝'서 진행하는 덴마크 유제품 체험 행상 홍보 포스터 
사진제공=동원F&B / 양재천 벚꽃축제 '무브살롱 벚꽃다이닝'서 진행하는 덴마크 유제품 체험 행상 홍보 포스터 

[더페어] 박희만 기자=동원F&B가 양재천 벚꽃축제 '무브살롱 벚꽃다이닝'에서 덴마크 유제품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무브살롱 벚꽃다이닝'은 양재천 주변 지역 행사인 '벚꽃등축제’와 ‘양재천길 살롱문화'를 연계한 행사로, 29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영동1교 하부 산책로에서 진행한다.

동원F&B는 내달 출시 예정인 정통 그릭 요거트 '덴마크 그릭 오리지널'에 견과류, 꿀 등을 곁들여 제공한다. 액상 발효유 '덴마크 하이 요구르트'와 '소와나무 쿨피스 에이드' 등도 증정한다.

덴마크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거나 행사에 참여해 인증 사진을 남긴 방문객에게는 각종 굿즈와 덴마크 유제품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사진제공=동원F&B
사진제공=동원F&B

동원F&B 관계자는 "벚꽃 시즌을 맞아 덴마크 브랜드에 대한 색다르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며 "앞으로도 덴마크 브랜드를 더욱 친숙하게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원그룹은 지난 28일 서울시 서초구 본사에서 이사회를 열고 김남정 부회장을 회장으로 승진시켰다. 

김 회장은 취임사에서 "지난 50년간 동원그룹을 이끌어온 김재철 명예회장의 업적과 경영 철학을 계승하고 과감한 투자로 미래 성장 동력을 발굴해 나갈 것"이라며 "고객뿐 아니라 임직원, 관계사, 주주 등 모든 이해관계자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기업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