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약처 인증 및 인체적용시험 통해 안정성과 성능 확인
"전국 병의원 보급이 빠르게 이뤄질 것"

제너럴네트, 바디닥터 요실금치료기 및 고주파리페어 국내 의원 공급 시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닥터 요실금치료기 및 고주파리페어가 국내 의원 공급을 시작했다.
바디닥터 요실금치료기 및 고주파리페어가 국내 의원 공급을 시작했다.

[더페어] 손호준 기자=제너럴네트가 자사의 헬스케어 브랜드 바디닥터 요실금치료기와 고주파리페어를 국내 통증·도수 치료의원 공급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바디닥터 요실금치료기는 자동 케겔운동을 유도하는 가정용 의료기기이다. 식약처 3등급 의료기기로 등록돼 있으며, 최근에는 ‘전립선 및 요실금을 위한 근육강화 자극전극 기구’로 기술특허도 획득하면서 기술력을 입증받았다.  

고주파 리페어는 심부발열기 발판과 얼굴과 몸에 사용할 수 있는 핸드피스로 구성된다. 신체 전반의 몸속 온도를 유지해 주면서 동시에 피부 미용 관리도 가능한 제품이다. 

심부발열기 발판은 인체에 고주파 에너지를 가하여 심부열을 발생하게 도우며, 핸드피스는 피부 속 진피층에 고주파가 침투해 콜라겐 재생을 돕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피부관리를 돕는다. 

최근 피앤케이피부임상연구센터 21가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고주파 리페어 사용시 눈가, 볼, 입 주변 등 사용 부위의 탄력이 전반적으로 개선된 것이 확인됐다. 

제너럴네트는 최근 코엑스에서 열린 KIMES 2024에서도 관련 제품을 선보이며 미국, 중국, 일본을 비롯한 여러 국가의 바이어들과 수출 상담을 진행하는 등 해외 시장 진출에도 속도를 내고 있다. 

또, 국내에는 기존 홈쇼핑 채널 외에 전국 한의원과 산부인과, 통증도수 치료 병원과 제휴를 맺고 실제 의료 현장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제너럴네트 관계자는 “전문 의료기기 제조 업체에서 제조하고 식약처 인증이나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안정성과 성능을 확인받은 만큼 전국 병의원 보급이 빠르게 이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