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31일(일)까지 진행
2세트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블랙 일반 라이너 증정

시크릿데이, 31일까지 입는 오버나이트 기획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크릿데이가 오는 31일까지 입는 오버나이트 기획전을 개최한다.
시크릿데이가 오는 31일까지 입는 오버나이트 기획전을 개최한다.

[더페어] 손호준 기자=중원주식회사의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시크릿데이’가 입는 오버나이트 기획전을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은 시크릿데이 공식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3월 25일(월)부터 31일(일)까지 진행된다. ▲블랙 ▲미피 ▲코튼으로 구성된 기존 입는 오버나이트 라인업에 국내 최초로 프랑스 EVE 비건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커버 생리대 ▲프레쉬 입는 오버나이트까지 만날 수 있다. 

기획전을 통해 입는 오버나이트를 2세트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블랙 일반 라이너(20P)를, 3세트 이상 구매 시 프레쉬 소형(18P)을 증정한다. 여기에 알림 받기 할인 쿠폰 및 라운지 고객 전용 쿠폰을 적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후 포토리뷰 작성 시에는 추가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하다.

특히 3월 28일(목)은 멤버십데이로 라운지 고객 10% 할인, 일부 품목 동일 제품 추가 증정(중복 적용) 이벤트가 적용된다. 

한편, 신제품 ‘프레쉬 입는 오버나이트’는 자연스럽게 몸에 완벽 밀착하는 바디핏 맞춤 텐션과 탄력있는 허리 밴드로 더욱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파워 흡수층이 어떤 자세에서도 혈을 급속도로 흡수하고, 높게 올라와 있는 레그 사이드 개더가 혈을 새는 것이 방지해 언제나 안심 숙면이 가능하다.

특히 해당 제품은 심사 절차가 매우 까다로운 것으로 유명한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 기준을 통과했다. 뿐만 아니라 3년 이상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은 땅에서 재배된 목화와 무염소표백으로 자연 그대로의 모습을 담아낸 유기농 순면 커버로 제작됐다. 

시크릿데이 관계자는 “시크릿데이가 기획한 입는 오버나이트 기획전에서는 자사의 베스트셀러 라인업을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유기농 순면 커버 또는 친환경 제품을 찾는 많은 여성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키는 ‘프레쉬 입는 오버나이트’까지 라인업에 포함돼 만족스러운 쇼핑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중원주식회사는 시크릿데이(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외에도 정성(시니어케어 브랜드), 슈퍼대디(육아용품 전문 브랜드), 센스(생활물티슈 브랜드) 등 생활용품 브랜드를 다양하게 보유하고 있는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