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쇼핑 편의 높인 다채로운 테마관 콘셉트
한정특가·선물관·라이브쇼·반값특가 등

쿠팡, 설 맞이 할인 기획전 진행 최대 '50%' 할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쿠팡 /2024 설맞이 특가 기획전 안내 포스터
사진제공=쿠팡 /2024 설맞이 특가 기획전 안내 포스터

[더페어] 박희만 기자=쿠팡이 최대 50% 할인 혜택을 담은 '2024 설맞이 특가 기획전'을 다음달 9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고물가에 지친 고객들을 위해 선물세트·제수용품 등 설 명절 관련 모든 카테고리의 상품들을 파격 혜택가에 선보인다는 게 쿠팡 측 설명이다. 

올해 '설맞이 특가 기획전'은 고객 쇼핑 편의를 높인 다양한 테마관 콘셉트로 준비했다. 대표적으로 ▲설맞이 한정 특가 ▲선물&장보기 추천관 ▲라이브쇼&브랜드데이 ▲베스트셀링 반값-다 특가 ▲원데이 특가 등 테마관을 선보인다.

'2024 설맞이 한정 특가' 테마관에서는 설 선물세트 등 카테고리별 대표상품들을 최대 50% 할인 한정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기간 동안 매일 라인업을 새롭게 운영해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인다.

선물&장보기 추천관은 ▲설 선물 추천관 ▲알뜰 장보기 추천관으로 세분화해 고객 쇼핑 편의를 높였다. '설 선물 추천관'은 베스트 카테고리별 추천으로 편리한 쇼핑을 가능케 했다. '알뜰 장보기 추천관'은 차례상 준비, 제수용품, 피로회복 등 상황에 맞는 상품들을 한데 모아 제시한다.

라이브쇼&브랜드데이 테마관도 ▲설 특집 쿠팡 라이브쇼 ▲설 브랜드데이로 각각 선보인다. 오는 29일부터 시작하는 '설 특집 쿠팡 라이브쇼'는 실시간으로 진행되는 추가 할인, 경품 추첨 등 다앙한 혜택까지 담았다. '설 브랜드데이'는 오는 26일부터 브랜드별로 하루씩 인기 명절선물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베스트셀링 반값-다 특가' 테마관에서는 오는 25일까지 베스트셀링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 반값 특가에 만날 수 있다. '원데이 특가' 테마관에서는 단 한정 수량의 설 관련 상품을 특가에 제공한다. 이 외에도 여행·티켓 상품, 스포츠 용품 및 저칼로리 음식, 귀경길 간식 등을 담은 '연휴 준비 페스타', 지역별 특산물을 모아둔 '로컬 명물 페스타' 등을 준비했다.

사진제공=쿠팡
사진제공=쿠팡

쿠팡 관계자는 "다채로운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쿠팡 설맞이 특가 기획전'과 함께 즐겁고 재밌는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쿠팡은 오는 21일까지 의류와 신발 등을 할인하는 ‘캐주얼&스포츠 할인전’을 진행한다. 스니커즈·운동화·맨투맨·후드티 등 1만5천여 개 상품을 최대 78% 할인 판매한다. 할인 상품은 쿠팡 메인 화면에서 ‘캐주얼&스포츠 할인전’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