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기념 로스카츠 50% 할인
"파주 지역민들의 미식 명소로 자리잡을 것"

미소야, 파주 해오름마을점 신규 오픈… 오픈 기념 할인 행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소야 파주 해오름마을점 내부 모습 / 사진제공=미소야
미소야 파주 해오름마을점 내부 모습 / 사진제공=미소야

[더페어] 이용훈 기자=일본식 돈카츠 및 소바 전문점을 표방하는 미소야가 ‘파주 해오름마을점’을 신규 오픈하고 파주 지역 주민들의 입맛 잡기에 나섰다고 26일 밝혔다.

미소야 파주 해오름마을점은 지역 주민들이 제대로 된 돈카츠, 소바 등을 맛보기 위해 오픈 당일부터 오픈런이 벌어졌다는 후문이다. 해당 매장은 오픈하자마자 4일동안 로스카츠를 50% 할인해 선보이기도 했다.

미소야 파주 해오름점은 로스카츠 정식, 옛날식 달콤한 로스카츠 등 카츠류와 알밥정식, 점보믹스동, 돈카츠 김치우동전골을 비롯한 우동, 라멘, 모밀 등을 지역민들에게 선보이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미소야는 전국 200여 매장을 운영하는 장수 브랜드로, ㈜보우앤파트너스의 카츠&소바 전문 브랜드다. 보우앤파트너스는 점포 개발자와 함께 상권 파악과 입지 선정, 본사 슈퍼바이저의 매장 운영 1대1 코칭, 쉐프의 주방 조리 교육 및 관리, 온·오프라인 홍보 지원 등 전폭적인 지원을 통해 초보 창업자들도 무리 없이 운영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미소야 파주 해오름마을점 내부 모습 / 사진제공=미소야
미소야 파주 해오름마을점 내부 모습 / 사진제공=미소야

미소야 관계자는 “편안한 인테리어를 통해 지역민들이 언제든 즐겁게 찾을 수 있는 돈카츠, 소바 전문점으로 만들어봤다”며 “미소야 파주 해오름마을점이 파주에 거주하거나 파주를 찾는 분들에게 꼭 들러야 할 명소로 자리잡을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한편 미소야는 지난 5일 동탄목동점을 신규 개점한 바 있다. 미소야 동탄 목동점은 베스트 메뉴인 ‘카츠 모밀 알밥정식’ ‘로스카츠 모밀정식’ ‘옛날식 달콤한 로스카츠’를 비롯해 우동, 라멘, 모밀, 돈카츠, 동부리, 벤또, 카레 등을 판매하며,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