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점 100일만에 고객 1만2천여 명 방문
정통 일본식 우동·돈카츠가 차별화 포인트

우쿠야, 강남역삼점 오픈 100일만에 매출 12.3% 상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BBQ그룹 우쿠야 / 우쿠야 강남 역삼점 매장 전경
사진제공=BBQ그룹 우쿠야 / 우쿠야 강남 역삼점 매장 전경

[더페어] 박희만 기자=BBQ그룹의 우동&돈카츠 브랜드 '우쿠야'가 선보인 프리미엄 매장 '우쿠야 강남역삼점'이 오픈 100일만에 12.3%의 매출 상승을 보였다고 26일 밝혔다.

우쿠야 강남역삼점은 기존 우쿠야의 메뉴를 전면 리뉴얼한 우동&돈카츠 프리미엄 매장이다. 냉동 처리하지 않아 쫄깃한 식감의 생면과 일식 레시피 기반 특제 소스를 베이스로 한 13종의 우동이 시그니처 메뉴며, 돈카츠, 튀김류 등도 함께 판매되고 있다.

해당 매장은 지난해 가오픈 기간에도 이른 점심시간부터 만석이 되고 대기가 발생하는 등 인기를 끌었다. 

정식 오픈 이후부터 100일 동안 누적 1만2천375명의 고객이 방문했으며, 강남 'MZ세대' 직장인 사이에서 일본에 가지 않고도 일본 현지 우동과 돈카츠를 먹을 수 있는 맛집으로 자리 잡았다.

사진 출처=BBQ 홈페이지
사진 출처=BBQ 홈페이지

우쿠야 관계자는 "정통 일본식 우동과 돈카츠가 우쿠야 강남역삼점의 강력한 차별화 포인트가 되어 많은 분들이 사랑해주시는 것 같다"며 "앞으로 우쿠야 프리미엄 매장을 다양한 지역에서 더 많은 고객들이 만나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BBQ는 코스타리카 수도 산호세(San Jose)에 'BBQ 모멘텀 린도라(Momentum Lindora)점'을 오픈했다. 매장에서는 치킨과 고소한 마요 소스가 버무려진 '시그니처 라이스볼', 김치와 치킨 조합의 '치킨 라이스볼' 등 다양한 K-푸드를 판매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