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사은행사 1월 응모자 대상 1등 당첨자 김홍묵氏
출고일 맞춰 응모 매장 타이어뱅크 경안IC점에서 차량 인도 진행

타이어뱅크, 고객 사은행사 1등에 8번째 벤츠 전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타이어뱅크 고객 사은행사 1월 응모자 대상 1등 당첨자 김홍묵氏
타이어뱅크 고객 사은행사 1월 응모자 대상 1등 당첨자 김홍묵氏

[더페어] 손호준 기자=타이어 유통 전문기업 타이어뱅크(주)(회장 김정규)가 ‘창립 33주년 기념’ 고객 사은 행사 1월 고객대상 1등 당첨자 김홍묵씨에게 벤츠 차량을 직접 인도하는 증정식을 진행했다.

지난 19일(화) 경기도 광주시 경안IC점에서 8번째 벤츠 당첨자임 김홍묵씨에게 차량을 전달 후 직원들과 기념촬영을 진행했다. 

김홍묵씨는 2024년 1월 27일 경기 광주시 소재 타이어뱅크 경안IC점에서 타이어 교체 후 이벤트에 응모했으며, 지난달 13일 진행된 추첨에서 1월 한 달간 응모자 총 72,507명 중 1등으로 당첨된 바 있다. 이후 지난19일(화) 타이어를 교체했던 타이어뱅크 경안IC점에서 1등 경품 벤츠 차량 증정식을 진행했다.

타이어뱅크 고객 사은행사 8번째 벤츠 당첨자 김홍묵씨는 “타이어뱅크 경안IC점에서 타이어 교체할 때 이벤트 응모권에 대해서도 친절히 설명해줘 재미 삼아 응모했는데 이런 행운까지 얻게 되었다”며, “2024년 청룡의 해 타이어뱅크 모든 임직원의 발전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금일 타이어뱅크 경안IC점에서 진행된 김홍묵씨의 차량 증정식은 타이어뱅크 고객 사은행사의 1등 경품 벤츠 차량 8번째 증정식이며 그간 1회차 인천시흥점을 시작해 대구 상동점, 서수원점, 동안양점, 별내700개점, 제천점, 화순점 등에서 각 회차별 1등 경품 벤츠 차량 증정식이 진행되었다. 

각 회차별 당첨자 명단과 추첨 영상은 타이어뱅크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타이어뱅크는 1등 벤츠차량 외에도 2등 LG 스탠바이미Go, 3등 애플 아이패드, 4등 다이슨 에어랩 키트 등 경품을 월 1회 추첨을 통해 증정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