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 직무 10개·디자이너 직무 3개 등 모집
"열정을 패션으로 보여줄 인재 모집"

이랜드월드,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랜드월드 /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사진제공=이랜드월드 / 2024년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더페어] 박희만 기자=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가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신입공채 전형은 내달 7일까지 지원 가능하다. 

모집직무는 △영업 △상품기획 △마케팅 △온라인MD △빅데이터 △글로벌소싱(생산) △전략기획 △재무 △자금 △인사 부문 등 10개 일반 직무와 △의상디자이너 △소재디자이너 △VMD 부문 등 3개 디자이너 직무를 모집한다.

서류 접수 전형을 시작으로 ESAT 직무적성검사, 1차면접, 인턴, 최종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패션에 대한 열정과 관심이 있는 지원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또한 건국대, 경희대, 성균관대 등 8개 대학에서 캠퍼스 리크루팅을 진행하며, 오프라인에서 이랜드월드의 조직문화와 핵심 가치를 소개하고, 예비 지원자들과 소통 시간을 마련한다.

사진제공=이랜드
사진제공=이랜드

이랜드월드 최운식 대표는 "온·오프라인 패션 콘텐츠를 다양하게 보유한 이랜드월드 패션사업부에서 활약할 인재를 기다린다"고 말하며, "본인만의 취향을 트렌드로, 본인의 열정(PASSION)을 패션(FASHION)으로 보여줄 수 있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월드의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는 24일까지 포터리와 함께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이번 협업으로 마련한 팝업스토어는 성수에 위치한 29CM 이구성수에서 오는 24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는 '더 574 코퍼레이션' 컨셉으로 구성되며, 다양한 체험과 이벤트가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