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 오전 9시부터 홈페이지서 사전 예약 가능
KTX 산천 조립블록도 20주년 한정판 기획·발매

코레일유통, KTX 개통 20주년 기념메달 500개 한정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코레일유통 / KTX 개통 20주년 기념메달
사진제공=코레일유통 / KTX 개통 20주년 기념메달

[더페어] 노만영 기자=코레일유통이 오는 15일부터 KTX 개통 20주년 기념메달 구매 사전 예약을 실시한다.

코레일유통은 한국철도공사, 한국조폐공사와 협력해 KTX 개통 20주년 기념메달을 제작하고 500개 한정 판매한다.

오는 4월 1일 KTX 개통 20주년을 맞이해 순은으로 제작한 기념메달을 3월 29일부터 전국 주요역 상업시설 7개소에서 판매한다. 판매가는 개당 45만 원이며, 스토리웨이 편의점 3개소(용산, 부산, 익산)와 중소기업명품마루 4개소(서울, 대전, 동대구, 광주송정)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제공=코레일유통 / 20주년 기념메달 케이스
 사진제공=코레일유통 / 20주년 기념메달 케이스

구매 희망자는 오는 15일 오전 9시부터 26일까지 코레일유통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약을 하고 29일 이후 매장에 방문해 결제 후 상품을 받을 수 있다. 비예약자는 사전 예약 물량 판매 후 재고가 남아있는 경우에 한해 매장에서 메달을 구매할 수 있다.

구 서울역을 활용한 복합문화공간 ‘문화역서울284’에서도 KTX 개통 20주년을 기념해 오는 3월 29일부터 4월 7일까지 순은 기념 메달을 판매할 예정이다.

 사진제공=코레일유통 / KTX-산천 조립블록
 사진제공=코레일유통 / KTX-산천 조립블록

코레일유통은 기존에 판매하던 KTX-산천 열차 조립블록도 한정판 제품을 2천개 추가 제작해 오는 29일부터 판매한다.

한정판 조립블록은 KTX 개통 20주년을 맞아 숫자 20을 표현하는 블록 49개가 추가된 제품으로 판매가 4만8천 원이다. KTX-산천 조립블록은 전국 철도역 스토리웨이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사진제공=코레일유통
사진제공=코레일유통

코레일유통 관계자는 “앞으로 ITX-청춘 열차 등 새로운 열차 조립블록 및 워터볼 등 다양한 철도 굿즈 개발을 추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국민과 더 친근한 철도문화가 형성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