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캉스' 고객 위한 신라스테이 최대 12% 할인
뮤지컬 전시 매출 증가세… 가족 공연·뮤지컬 등 특가

위메프, 설 연휴 겨냥 '숙박·공연·체험 특가 대전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메프, 신라스테이 전 지점 특가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위메프
위메프, 신라스테이 전 지점 특가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위메프

[더페어] 이용훈 기자=위메프가 설 연휴 준비를 돕는 숙박·공연·체험 특가 상품들을 준비하고, 신라스테이와 설캉스(설+호캉스) 패키지를 최대 12% 할인한다고 30일 밝혔다.

비교적 짧은 설 연휴를 앞두고 위메프가 숙박, 공연, 체험 등 알찬 연휴를 돕는 상품들을 풍성하게 준비했다. 우선, 내달 7일까지 단독으로 '신라스테이' 전지점을 최대 12% 할인한다. 여유로운 명절 설캉스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한 객실부터 봄맞이 얼리버드 상품까지 확보했다. ▲신라스테이 해운대 ▲신라스테이 여수 등 룸온니 상품과 ▲신라스테이 제주 조식패키지 ▲치맥패키지 등을 단독 특가에 선보인다.

위메프, 문화데이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위메프
위메프, 문화데이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위메프

연휴기간 즐길 수 있는 공연도 다채롭다. 설 연휴와 겨울 방학 문화생활을 돕기 위해 오는 31일까지 이틀간 '문화데이'를 특별 개최한다. ▲뮤지컬 마리앙투아네트 단독 특가부터 ▲뮤지컬 캐치!티니핑-강동 ▲고양 매직 플로우 원더래빗 ▲눈썰매 키즈런 스노우데이 등을 할인한다. 최근 1주일(1.19~1.25)간 전년대비 뮤지컬 50%, 전시 125% 등 최근 일주일간 티켓 부문도 예매율이 증가세를 보이고 있어, 계속해서 상품과 라인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위메프, 플레이특가데이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위메프
위메프, 플레이특가데이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위메프

오는 31일에는 단 하루, ‘플레이특가데이’에서 여행부터 E티켓을 한자리에 선보인다. 방학 기간 색다른 하루를 선사할 ▲키자니아 서울/부산 ▲휘닉스파크 블루캐니언 ▲설악워터피아 나이트스파 ▲겟주 1만 원권 등이 주요 상품이다. 한편, 위메프는 2월 5일부터 11일까지 '2024설' 설배송마감기간에 돌입, 명절 연휴에도 바로 사용할 수 있는 E쿠폰 등 비배송상품들을 중심으로 큐레이션해 선보인다.

권민수 위메프 옴니플러스사업본부장은 ”나흘이라는 짧은 설 연휴로 국내에서 즐길 수 있는 숙박부터 E티켓까지 다채롭게 준비했다”며 “위메프가 준비한 특별한 상품들을 활용해 가족, 친지와 함께 알차고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위메프는 내달 8일까지 ‘청룡설전’을 개최하고 전국 전통시장 청년상인들의 우수 상품들의 판로확대를 지원하며 지역상생과 동반성장 강화에 힘쓴다. 대표적으로 ▲포방터쭈꾸미 양념쭈꾸미(500g) ▲원주 모코롱 뚱카롱 (8구) ▲김해 팔뚱까스 멘치까스 등을 할인 판매한다. 또, ▲부천 숯불김 명절 선물세트(25봉) ▲대구 대명돼지국밥(3팩) 등 명절 식탁을 푸짐하게 해줄 지역 상품들을 특가에 선보인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