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률 1% 이상 시 상금 지급·친구와 대결서 이기면 보상
'친구 초대하고 커피 받자'... 10명 이상 모으면 수당 지급

삼성증권, MZ고객 대상 '친구와 주식 대결'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삼성증권 / 삼성증권 주식컵 '친구와 주식거래' 이벤트 포스터
사진제공=삼성증권 / 삼성증권 주식컵 '친구와 주식거래' 이벤트 포스터

[더페어] 노만영 기자=삼성증권이 2~30대(1984년~2004년생) MZ고객을 대상으로 친구와 주식 대결 후 상금을 획득하는 '친구와 주식 대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친구와 주식 대결' 이벤트는 온·오프라인으로 국내외(한국, 미국, 유럽, 중국, 홍콩, 일본) 종목을 통해 수익률을 겨루는 방식으로, 각 주차별 이벤트 참가신청 후 대결이 가능하다.

1주차(참가신청기간 1월 15~31일)에는 누구나 상금을 쉽게 받을 수 있도록 설계된 대결로, 대결기간(2월 1~8일) 동안 누적수익률이 1%를 초과하는 참가자에게 상금 5천만 원을 1/N로 나눠 동일금액으로 공평하게 배분한다.

2주차(참가신청기간 1월 15일~2월 11일)도 총 5천만 원의 상금이 걸려 있다. 먼저 대결기간(2월 12~16일)동안 누적수익률이 5% 초과하는 참가자에게 상금 2천500만 원을 1/N로 나눠 동일금액으로 공평하게 배분한다. 이외에도 각 리그별(1천만리그, 1백만리그, 1십만리그) 수익률 상위 3위까지 상금 2천500만 원을 제공한다.

다음은 대망의 '찐친대결'(참가신청기간 1월 15일~2월 25일) 이벤트다. 지인 및 친구와 대결방을 만들어 같이 커피도 받고 이기면 상금까지 받을 수 있다.

먼저 대결기간(2월 19일~29일) 내에 최소 2명에서 최대 30명까지 대결방을 만든다. 대결방에 참여한 전 인원은 메가커피를 1잔씩 받을 수 있다. 대결원 1명당 5천 원씩의 상금이 누적돼 최종적으로 수익률 1위 친구가 상금을 획득하게 된다. 또한, 10명 이상의 대결방을 구성할 경우 방장에게 별도의 수당을 지급한다.(10~19명 5만 원, 20~30명 20만 원)

마지막으로, 이벤트 참여 시 각 주차별 대결 관련해 수익률 산정제외 종목 등 대결 규정 및 유의사항을 반드시 확인해야 한다. 특히 대결별로 기초자산과 거래 금액이 각 10만 원 이상인 경우에만 상금을 받을 수 있는 점, 그리고 2주차의 '수익률 상위 3명이 받는 상금'의 회전율 요건 등을 자세히 확인해야 한다.

삼성증권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삼성증권
삼성증권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삼성증권

삼성증권 관계자는 "주식에 관심이 많은 대학생, 사회초년생들은 과거와 달리 단톡방, 오픈채팅방 등을 통해 정보를 교환하는 등 소통을 즐기는 편이다"며, "이런 MZ들의 투자 행태에 맞춰 주식을 투자하는 친구들끼리 서로 즐기며 주식 투자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 마케팅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친구와 주식 대결' 이벤트 관련 참가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삼성증권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 '엠팝(mPOP)'을 참고하거나 패밀리 센터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삼성증권은 최근 미국주식 주간거래 서비스가 오픈 이후 누적 거래금액이 10조 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지난 2022년 2월 삼성증권이 최초로 오픈한 주간거래 서비스는 우리나라 시간으로 낮 시간에 미국 주식을 거래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