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오후 2시 CGV 청주율량점서 대담 및 특강 진행
오창 네오테크벨리 등 숙원사업 추진방향 공유

변재일 의원, 청주시 의정활동 성과 지역 주민과 공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변재일 의원 공식 블로그
사진출처=변재일 의원 공식 블로그

[더페어] 노만영 기자=더불어민주당 변재일 국회의원(청주시 청원구, 과학기술정보방송통신위원회)이 오는 6일 CGV 청주율량점에서 의정보고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의정보고회는 청원구 주민과 지역 당원들을 대상으로 지난 4년간의 변 의원의 의정활동 내용을 종합해 보고할 예정이며, 1부는 의정보고 및 대담, 2부는 전 더불어민주당 법률국장의 ‘쉽고 재미있는 선거법’ 특강이 진행된다.

변재일 의원은 청주시와 청원구 발전의 주요 기반 마련을 위한 의정활동 중 △ 오창 다목적방사광가속기, 이차전지 국가첨단전략산업특화단지 유치 △ 충북 AI·BIO 영재고 신설 추진 등 충북의 미래먹거리를 위한 굵직한 공약사업들의 이행현황을 주민들께 설명한다.

△ 군공항 소음피해 보상 △ 오창저수지 둘레길 조성 △ 오근장동 복지거점센터 개관 및 증축 △ 율량지구 주차타워 건립 등의 노력과 진행상황에 대한 발표도 준비했다.

이어지는 대담에서는 △ 오창 네오테크벨리 △ 청주 넥스트폴리스 △ 내수·북이 복합신도시 △ 우암·내덕 도시재생 뉴딜사업 등 주민들의 관심도가 높은 숙원사업들과 관련해 사업추진 과정에서 겪었던 비하인드 스토리와 향후 추진방향에 대해서도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사진제공=더불어민주당
사진제공=더불어민주당

변재일 의원은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했고 그 결과로 결실을 맺은 지역사업들과 앞으로 더 힘써야 하는 사업들에 대해 청주시민들께 직접 보고드릴 수 있는 뜻 깊은 자리를 마련했으니 많은 참석을 바란다” 고 전했다 .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