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동군 숙원사업 예산 확보 및 진행 현황 설명
"동남 4군의 무궁한 발전 위해 최선 다할 것"

박덕흠 의원, 영동군 지역현안 해결 성과 담은 의정보고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박덕흠 의원실 / 박덕흠 국회의원이 의정 성과를 설명하는 모습
사진제공=박덕흠 의원실 / 박덕흠 국회의원이 의정 성과를 설명하는 모습

[더페어] 박희만 기자=국민의힘 박덕흠 국회의원(충북 보은‧영동‧옥천‧괴산, 정보위원회·농림축산식품해양수산위원회)이 지난 3일부터 오는 6일까지 21대 국회 마지막 의정보고회를 갖는다.

4일 영동군에서 열린 박덕흠 의원 의정보고회는 정영철 영동군수, 이승주 영동군의회 의장, 김오봉·신현광·김은하 영동군의원 등 많은 내빈분들과 군민들이 참석하는 등 성황을 이뤘다.

박 의원은 이번 영동군 의정보고회를 통해 ▲영동 양수발전소( 총사업비 1조 2천억 원 상당) ▲농촌공간 정비사업 ( 총사업비 294억 원 상당, 영동읍)▲영동·진천 고속도로 ( 총사업비 1조 5천500억 원 상당)▲영동 세계 국악 엑스포▲군청사 보행환경 개선사업 등 영동군의 숙원사업 예산 확보 및 진행 현황을 설명했다. 

아울러 더 나은 영동군으로 거듭나기 위해 군민들과 군 발전방안에 대한 의견을 주고받는 시간을 가졌다.

사진제공=국민의힘
사진제공=국민의힘

박덕흠 의원은 “바쁘신 와중에도 귀중한 시간을 내어 의정보고회에 참석해 주신 많은 내빈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전하고 싶다” 며 "함께 일궈낸 성과들을 군민분들 앞에서 소개 드릴 수 있어 더할 나위 없이 뿌듯했다” 라고 밝혔다.

이어 박 의원은 "언제나 동남 4군의 무궁한 발전을 위해서 최선을 다할 것이다” 라고 약속하며, "앞으로도 군민분들께서 붙여주신 일 잘하는 박덕흠, 부지런한 박덕흠 별명의 기대에 미칠 수 있도록 열심히 발 벗고 나서겠다 ”라고 약속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