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리버드 티켓, 15일까지 40% 할인
싱가폴 등 큐텐 글로벌 플랫폼과 연계 공연 등 접점 강화

위메프·케이페스티발, 싱가폴 'BTS X 제임스 진 : 세븐페이스' 전시회 큐텐 통해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 X 제임스 진: 세븐 페이스 엑시비션(BTS X JAMES JEAN: SEVEN PHASES EXHBITION)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위메프
‘방탄소년단 X 제임스 진: 세븐 페이스 엑시비션(BTS X JAMES JEAN: SEVEN PHASES EXHBITION) 홍보 이미지 / 사진제공=위메프

[더페어] 이용훈 기자=위메프가 글로벌 콘텐츠 전문 기업 ㈜케이페스티발과 손잡고, 싱가폴에서 개최하는 ‘방탄소년단 X 제임스 진: 세븐 페이스 엑시비션(BTS X JAMES JEAN: SEVEN PHASES EXHBITION – 이하 전시회)’ 입장권을 큐텐(Qoo10) 싱가폴에서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방탄소년단과 예술가 제임스 진이 협력해 준비한 특별 전시회로, 오는 16일부터 내년 2월 25일까지 싱가폴에서 열린다. 

위메프는 글로벌 콘텐츠 전문 기업 ㈜케이페스티발과 함께 큐텐 싱가폴 플랫폼에서 15일까지 이번 전시의 얼리버드 티켓을 40% 할인가인 2만9천520원에 특별 판매한다. 16일부터는 4만9천19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큐텐 싱가폴에 굿즈 브랜드숍 ‘트윙클(TWINKLE)’을 구축하고 해외 팬들이 K-POP굿즈를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위메프와 ㈜케이페스티발, 큐텐은 우수한 국내 콘텐츠를 해외 시장에 소개하고 최적의 쇼핑경험 제공을 목표로 지난 10월 ‘Korea Festival Singapore 티켓 및 K-POP 상품 판로 확대’업무협약을 체결한 바 있다.

앞으로 위메프는 싱가폴 등 큐텐의 글로벌 플랫폼과 연계해 국내 공연 입장권은 물론, 관광상품 등을 판매하며 해외 고객과 팬들의 국내 콘텐츠 접점을 강화하고 쇼핑 편의성을 개선한다는 목표다.

사진제공=위메프
사진제공=위메프

민유석 위메프 CBT실장은 “우수한 국내 콘텐츠와 여행상품 등을 큐텐의 글로벌 인프라를 활용해 해외 시장에 소개하며 시장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보다 많은 글로벌 소비자들이 큐텐, 그리고 위메프와 함께 국내 콘텐츠를 소비하고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위메프는 오는 20일까지 '삼성WE빅세일'을 개최하고 삼성전자의 주요 가전제품은 물론, 디지털·IT기기 등 700여 종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양문형 냉장고 ▲진공청소기 ▲UHD 4K TV ▲비스포크 냉온정수기 ▲ 세탁기+건조기 등 다채로운 가전 상품을 역대급 할인가에 선보인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