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 단체와 감귤 수확 및 나눔활동 펼쳐
"농협과 지속적 교류 통해 다양한 활동 부탁"

농협중앙회, 제주에서 유관단체와 '겨울맞이 나눔활동'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농협 / 유관단체와 함께 겨울맞이 나눔활동 진행
사진제공=농협 / 유관단체와 함께 겨울맞이 나눔활동 진행

[더페어] 노만영 기자=농협중앙회 지역사회공헌부와 제주본부가 지난 8일 '국민과 함께하는 농촌봉사활동' 5개 참여 단체와 함께 제주 조천읍 감귤농가에서 '겨울맞이 나눔활동'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올해 농촌봉사활동에 참여한 기업 및 기관인 중앙그룹, 코레일관광개발, 노사발전재단, 한국부동산원, 동국대학교의 직원과 범농협 사회공헌 실무자, 함덕농협 임직원 30여 명이 참여하여 수확을 맞이한 감귤을 따고 나르며 일손을 거들었다.

5개 참여단체는 '국민과 함께하는 농촌봉사활동'이 시작된 후 매년 꾸준하고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농업·농촌 지원에 힘써왔으며, 이번 활동으로 다함께 만나 서로 경험한 소감과 사례를 공유했다.

또한, 농협은 참여단체와 함께 이 날 수확한 감귤에 더해 우리 농산물을 특수학교 등 어린이 교육시설에 전달하여 농촌봉사활동이 주는 공익적 가치를 제고할 예정이다.

NH농협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농협
NH농협 로고 이미지 / 사진제공=농협

김민자 지역사회공헌부장은 "활동을 진행했던 단체들이 한데 모여 일손 지원 및 취약계층 나눔을 통해 따뜻한 마음이 더 커지는 것 같다"며, "앞으로도 농협과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더욱 다양한 활동을 부탁드린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농협은 최근 농협경제지주가 겨울철 취약가정을 위한 사랑의 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힌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