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콘치킨 4봉지와 봉지라면 6봉, 컵라면 등의 어린이 간편식 먹방
하림 최근 출시한 신개념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 제품

"어른이 뺏어 먹고 싶은 맛"..유튜버 쯔양, 라면과 치킨 먹방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쯔양 유튜브
사진=쯔양 유튜브

[더페어] 손호준 기자=최근 먹방 유튜버 쯔양의 유튜브 채널에 ‘라면 한봉지 칼로리가 이거밖에 안된다고요? 280kcal라면과 치킨 먹방’이라는 제목의 새 먹방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쯔양은 팝콘치킨 4봉지와 봉지라면 6봉, 컵라면 등의 어린이 간편식 먹방을 진행했다.

먹방에 앞서 쯔양은 “운동을 시작한 지 반년 정도 되어서 건강을 많이 챙기는 편이라, 건강한 음식도 챙겨 먹는 편”이라며 “아이들과 건강을 챙기는 분들을 위한 라면과 치킨”이라고 먹방 제품을 소개했다. 라면 봉지를 살펴보던 쯔양은 칼로리가 280kcal라는 사실에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에게 최고겠다”고 말하며 놀라워했다.

본격적인 먹방의 첫 메뉴로 쯔양은 크고 넓은 냄비에 담긴 빨강라면을 먹으며 “사실 칼로리도 낮고 나트륨도 낮다고 해서 너무 슴슴한거 아닐까 걱정했는데 전혀 아니다”며 “운동하면서 칼로리 낮은 것도 먹어봤는데, 칼로리가 낮으면 맛이 살짝 떨어진다”, “그런데 이건 너무 맛있다. 국물이 전혀 칼로리 낮은 그런 느낌이 안 난다”고 말했다. 건강과 칼로리를 생각하지만 라면이 너무 먹고싶을 때 먹으면 좋을 라면으로 추천했다. 

쯔양은 “애들 라면이라고 하는데, 내가 다 뺏어 먹을 것 같은데?”라며 라면을 욕심내는 모습도 보였다. “안 짜고 맛있어서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다”며 냄비를 들고 마지막까지 국물을 마시는 모습을 보여줬다. 

쯔양은 두 번째 먹방 메뉴인 팝콘치킨에 대해서는 “애들이 좋아할 맛인데 솔직히 이 정도면 어른이 더 좋아할 것 같다”며 “엄청 부드럽다”고 덧붙였다. “단짠단짠하고 속이 부드러워서 맥주 안주”에 좋겠다며 아이들뿐만 아니라 어른들 입맛도 취향저격한 팝콘치킨을 눈을 감고 음미하는 모습을 보였다. 먹방 후반부에는 “촬영하면서 먹기엔 살짝 아쉽다”며 “이건 제가 끝나고 영화보면서 맥주 안주로 먹겠다”고 팝콘치킨을 따로 챙기기도 했다.

쯔양은 이날 동물캐릭터가 그려진 제품 패키지와 안에 동봉된 동물스티커 등을 보여주며 귀여워했다. 동심으로 돌아간 듯 스티커를 모으고 함께 제공된 굿즈 안경을 쓰고 먹방을 이어 나가는 등 아이처럼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쯔양은 굿즈에 대해 “아이들을 위해 신경 쓴 티가 엄청 난다”고 감탄했다.

쯔양은 “라면이나 팝콘치킨을 건강식으로 생각하기엔 사실 조금 무리가 있다고 생각을 했었는데, 확실히 진짜 건강하게 만들어지고 칼로리도 낮고 아이들이 먹기 좋게 만들어져서 좋은 것 같다”고 소감을 밝히며 먹방을 마무리했다.

한편, 이날 진행한 먹방 제품은 하림에서 최근 출시한 신개념 어린이식 브랜드 ‘푸디버디’ 제품으로, 푸디버디는 신선한 식재료만을 사용하여 자연재료 자체에서 우러나오는 풍미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푸디버디 팝콘치킨은 짜장맛, 달콤치즈맛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으며, 12시간 숙성한 부드러운 국내산 닭가슴살을 식물성 기름에 튀겨 고소한 치킨이다. 하양라면과 빨강라면은 소고기와 사골 등을 20시간동안 정성스레 우려낸 진한 고기 국물의 라면으로, 얇은 건면과 아이들이 먹기 좋은 나트륨 3단계로 짜지 않은 국물이 특징이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