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는 판단에서 적극적인 러브콜 보내며 성사
포뷰트 공식몰과 SNS 통하여 다양한 콘텐츠로 소비자들과 소통 

남자 헤어 전문 브랜드 포뷰트, 광고 모델로 '김원훈' 발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페어] 손호준 기자=남자 헤어 전문 브랜드 ”포뷰트(F:B)“가 떠오르는 광고계의 블루칩 ”김원훈“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이번 모델 선정은 김원훈이 실제로 포뷰트의 제품을 사용하면서 자연스럽게 이어졌고, 포뷰트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한다는 판단에서 적극적인 러브콜을 보내며 성사되었다.

처음 브랜드 단독 모델로 선정된 김원훈은 포뷰트 공식몰과 SNS를 통하여 다양한 콘텐츠와 재미있는 이야기로 소비자분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포뷰트는 헤어디자이너 이동준 대표가 출시한 브랜드로, ”남자들도 미용실에서 해주는 헤어 스타일링을 집에서 쉽게 할 수는 없을까?”라는 의문점을 해결하기 위해 무엇보다 쉽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남성 제품들을 개발, 출시하고 있다.

이미 많은 고객들이 알고 있는 남자 고데기 “엠스타일러”, 남자 옆머리 누르는 “드롭셋”, 남자 전용 드라이어 “머슬러” 등 남성들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포뷰트 관계자는 ”이번 김원훈과 협업하게 되어, 더 많은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거 같다.“라며 ”남성들도 꾸준히 다양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김원훈은 유튜브 ”숏박스“, 쿠팡플레이 ”SNL코리아“, KBS ”서미치“ 등에 출연하며 특유의 재치와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