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관심과 애정 보답 위해 볼빅 온라인 공식홈페이지서 이벤트 실시
볼빅 공식몰 회원에 2만원 쿠폰을 지급, 최대 40% 할인혜택 제공 

볼빅, 2년 연속 우수 브랜드 대상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전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빅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전개한다.
볼빅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전개한다.

[더페어] 손호준 기자=볼빅(BallVic)이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볼빅은 23년에 이어 24년에도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병의원화장품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볼빅은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관심과 애정에 보답하기 위해 볼빅 온라인 공식홈페이지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월 18일 오후 2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볼빅 공식몰 회원에게 2만원 쿠폰을 지급해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VIP·VVIP 고객에게는 신제품 3종 세트(△솔트케어 스케일러 200g △세보 리페어링샴푸 500g △릴렉싱 두피 괄사)를 증정한다.

이와 함께 회원 가입 시 1개만 구입해도 무료 배송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신제품 샘플을 무료 증정 받고 매일 최대 4%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볼빅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볼빅(BallVic)은 (주)이노진의 두피케어 전문 브랜드로 집에서도 두피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샴푸 △탈모 기능성 토닉 △헤어팩 △두피관리 기기 등)을 선보인다. 두피와 모발에 발생하는 탈모, 비듬, 각질 지루성 두피염 등 각종 두피 고민에 따른 맞춤 솔루션을 제공해 소비자에게 높은 만족감을 선사하고 있다.

볼빅 관계자는 “2023년에 이어 2024년에도 대한민국 우수브랜드대상을 수상한 것은 볼빅을 사랑해주는 고객님들이 있었기에 가능했던 일이다.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해 두피 고민이 있는 모든 이들이 편안한 일상을 찾을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은 국내 소비자들에게 현명한 소비활동의 지표를 제시하기 위해 우수한 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로, 각 분야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제품 및 서비스의 만족도, 우수성, 경쟁력 등을 깊이 있는 심사를 통해 선정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