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까지 최종 144명 작사가 배출, 국내 작사학원 중 독보적
현역 작사가 및 현역 A&R 강사진으로부터 전문화되고 차별화된 교육 받아 

메이큐마인웍스 작사작곡 아카데미, 국내 작사가 최다 배출 기록 갱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페어] 손호준 기자=메이큐마인웍스 작사작곡 아카데미(이하 MUMW)가 연달아 국내 작사가 최다 배출 기록을 또 한번 갱신했다. 또한 현재까지 최종 ‘144명’ 작사가 배출로 국내 작사학원 중에는 독보적인 기록을 달성했다.

MUMW는 체계적인 작사가 데뷔 프로그램들을 도입하여 일반적인 피드백 위주 작사학원에서 받을 수 없는 확실한 관리 시스템과 현역 작사가 및 현역 A&R 강사진으로 구성되어 보다 전문화되고 차별화된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작사가 데뷔에 특화된 MUMW는 여러 기획사 및 아티스트와 연계 관계를 형성하고 있어 수강생에게 매달 평균 15~30회의 데뷔 기회를 제공하며 모두 동등하게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2021년도 이후 전문 경영인을 투입하여 이전의 부족했던 부분들을 전면 개편하여 더욱 업그레이드 된 MUMW는 지속적인 설문조사를 통한 다양한 의견 수렴과 발빠르게 변화하는 업계 실정에 맞게 수강생들을 위한 시스템을 구축하여 현재 수강생들의 찬사를 자아내고 있다.내부 관계자에 따르면 “2021년도 개편 이후 특히 이전의 불만사항을 전부 수렴하여 개선하고 데뷔 후 소속 작사가들의 입지를 지키며, 수강생분들이 오로지 작품활동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더욱 공정하고 체계적인 시스템으로 변화했다.” 라고 전했다.

MUMW는 교육 프로그램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2023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작사가 최다 배출 기록을 연속적으로 달성하고 있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작사가 데뷔 수 최고 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또한, 작사학원의 선두주자로서 K-POP 작사가를 꿈꾸는 많은 이들에게 MUMW가 더 좋은 기회의 장을 전달하며 커리큘럼 뿐 아니라 시스템적으로도 더욱 발전해 이끌어나가며 국내 작사가 최다 배출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겠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