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가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 콘셉트의 로고송, 안무 제작
내달 10일까지 SNS·공식 계정에 영상 업로드 시 참여 완료

동원F&B, 전국 대학생과 '덴드림 댄스' 챌린지 전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원F&B, 대학생과 함께하는 ‘덴드림 댄스’ 챌린지 진행 / 사진제공=동원F&B
동원F&B, 대학생과 함께하는 ‘덴드림 댄스’ 챌린지 진행 / 사진제공=동원F&B

[더페어] 이용훈 기자=동원F&B 유가공 브랜드 ‘덴마크’가 전국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덴드림 댄스’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덴드림 댄스 챌린지는 ‘덴마크가 당신의 꿈을 응원합니다’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로고송에 맞춰 안무를 따라하여 영상을 촬영한 후 SNS에 올리는 참여형 이벤트다. 동원F&B 임직원 10여 명은 지난 6월부터 약 3개월 동안 안무를 연습해 직접 뮤직비디오 제작에 참여했다. 뮤직비디오에는 덴마크 브랜드의 전속 모델인 가상인간 ‘신선’과 ‘선희’도 등장해 활기를 더했다.

참여 방법은 대학교 학생회나 학회, 동아리 학생들이 각 단체의 개성을 살려 ‘덴드림 댄스’ 영상을 촬영하고, 대표 SNS 계정에 게시하면 된다. 이후 덴마크 공식 인스타그램 게시물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댓글을 달면 참여가 완료된다.

동원F&B는 추첨을 통해 우수팀들을 선정하고 상금과 우유, 치즈, 커피 등 각종 덴마크 유제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사진제공=동원F&B
사진제공=동원F&B

동원F&B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덴마크’ 브랜드를 더욱 친숙하게 느끼고, 자발적으로 콘텐츠에 참여할 수 있도록 임직원들의 진정성을 담은 콘텐츠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덴마크가 추구하는 신선함의 가치를 전달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동원F&B는 지난 4월부터 고려대, 숙명여대, 세종대 등 대학생 및 취업준비생들을 대상으로 덴마크 유제품을 증정하는 현장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한강나이트워크’ 등 스포츠 문화행사와도 연계해 활발한 체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향후에는 다양한 기업들과 협업해 푸드트럭 등의 행사도 진행해나갈 계획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