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가 성장함에 따라 티르티르 이너뷰티 해외 시장 진출 본격화
말레이시아 매장100여 개 입점 시작… 올해 말까지 250개 매장 입점을 목표

티르티르, 말레이시아 왓슨스에 ‘빼르빼르’ 입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티르티르
사진제공=티르티르

[더페어] 이강훈 기자=헬씨 라이프 뷰티 브랜드 티르티르(TIRTIR)의 이너뷰티 라인 베스트셀러 ‘빼르빼르’가 말레이시아 왓슨스 매장에 입점하며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27개국에서 16,000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하며 유럽과 아시아의 최대 드럭스토어로 꼽히는 왓슨스(Watsons)의 입점은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 등 동남아 시장에서 한국 건강식품 및 뷰티 제품의 수출을 주도하고 있는 기업인 무브에스엔씨와의 협업으로 성사되었다.

티르티르는 체중조절을 위한 맛있고 간편한 식사대용식 ‘빼르빼르’ 4종(초코맛, 곡물맛, 녹차맛, 체리베리맛)을 오는 8월 말에 말레이시아 왓슨스 100여 개의 매장에 먼저 입점할 예정이며, 올해 말까지 약 250개의 매장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전 세계적으로 코로나19 이후 건강과 면역 관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한류열풍이 맞물리며 K-뷰티에 이어 K-헬씨까지 인지도가 확산됨에 따라 국내 건강기능식품을 찾는 현지 소비자들의 수요가 늘고 있어 말레이시아 왓슨스에 입점하게 됐다”라며 “빼르빼르를 시작으로 티르티르의 이너뷰티 제품들을 어디서든 만나볼 수 있도록 해외 시장 진출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사진제공=티르티르 홈페이지
사진제공=티르티르 홈페이지

‘빼르빼르’는 티르티르 자사몰 및 올리영 국내 누적 판매 수 약 62만포를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식사대용식 체중 조절용 조제 식품이다. 식이섬유 및 체내에 필요한 비타민과 무기질 등 각종 영양소를 균형 있게 배합한 것은 물론 식물성단백, 동물성단백, 완두단백 등의 단백질과 현미분말을 베이스로 해 꾸준한 섭취가 가능하며, 소화를 돕는 5종 효소가 함께 배합되어 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