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9팀, 400여 명의 동호인 참석해 화합과 우의 다져

제5회 대전광역시 동구협회장기배드민턴대회 성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5회 대전광역시 동구협회장기배드민턴대회 개회식에서 장철민 국회의원(가운데)이 유공자 표창을 받은 선수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장철민 국회의원
사진 제5회 대전광역시 동구협회장기배드민턴대회 개회식에서 장철민 국회의원(가운데)이 유공자 표창을 받은 선수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장철민 국회의원

[더페어] 류환 기자=제5회 대전광역시 동구협회장기배드민턴대회가 7일 대전광역시 한밭체육관에서 열렸다.

이번 대회에는 209팀(남복 91팀, 여복 38팀, 혼복 80팀), 400여 명의 동호인이 참가해 모처럼 배드민턴으로 경쟁하며 화합과 우의를 다졌다.

오전 11시에 진행된 개회식에는 장철민 국회의원과 김세은 구의원을 비롯한 대전 동구 정관계 인사들이 참석해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했다.

배드민턴 발전과 대회 개최에 공헌한 동호인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했고, 돌침대와 돌소파, 65인치 TV 등 푸짐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나눠주었다.

장철민 국회의원은 대회에 참가한 동호인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배드민턴 동호인을 위한 친목과 교류의 장이 되었기를 바라며, 저 또한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이 대회는 대전광역시 동구체육회가 주최하고, 대전 동구배드민턴협회가 주관, 루틴스포츠가 후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