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넥스 사하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넥스 사하점(민턴홀릭)은 부산광역시 사하구에 위치한 요넥스 대리점으로, 어린 시절부터 배드민턴 클럽활동을 한 서은석 대표가 운영하는 대리점이다. 고등학교 때부터 배드민턴 용품에 대해 관심을 가졌고, 대학교 시절 부산시 배드민턴연합회 홍보부장, 배드민턴 레슨 코치, 여러 동호인대회 A조 우승 등 화려한 배드민턴 경력을 자랑하고 있다. 

또한 사회생활 초년기인 25세 때부터 요넥스 대리점을 시작했다. 그만큼 배드민턴에 대한 애정과 실력 및 지식이 남달라 고객들로부터 신뢰도가 매우 높고, 실력에 따른 적합한 제품 추천으로 정평이 나있다. 

현재 33세의 젊은 나이로 온라인 활동도 적극적이다. 현재 서은석 대표 본인이 직접 운영하는 페이스북 ‘민턴홀릭’은 팬 수가 4만 명 이상이며, 배드민턴을 좋아하고 알리고 싶은 순수한 마음으로 매일 다양한 콘텐츠를 올리고 있다.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국내 최고 선수인 이용대 선수와의 친분도 각별하다. 

요넥스 사하점 인근에는 배드민턴클럽 15곳이 활성화 되어 있고, 서 대표는 각 클럽 동호인들과 난타도 치고 레슨도 해주면서 친밀감을 높이고 자연스럽게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배드민턴에 관심이 있는 누구에게나 편한 방문을 환영한다고 한다. 친절하고 활달하며 젊은 패기의 서은석 대표가 운영하는 요넥스 사하점에 꼭 한번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한다. 

- 매장명 : 요넥스 사하점 (민턴홀릭)
- 부산광역시 사하구 승학로 206 (괴정동)
- 전화번호 : 0505-220-2380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