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 배드민턴 협회 임원 및 클럽 회장 하계수련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대구광역시 배드민턴협회 임원 및 클럽 회장 하계수련회가 8월 14일 경원고등학교에서 열렸다. 대구시8개구군협회장및클럽회장과시협회임원실무위원간의 만남과 협회와 클럽 소통과 화합의 자리가 되었다. 모두 석 협회장님의 인사말에서는 8개 구군 단위 클럽의 협조가 있었기에 대구 배드민턴협회가 발전할 수 있었다고 말하며 앞으로도 모든 행사에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를 부탁드리며 감사의 뜻도 함께 전했다.

8개 구군 클럽 회장과 협회 임원 간의 단체 밀어내기 게임이 있었다. 8개 구군 클럽 회장 2개 조로 편성하고 협회 임원들도 2개 조로 편성하여 게임을 하면서 웃고 손뼉 치고 협회와 클럽 간 더욱더 가까워지고 소통의 장이 되었다. 결과는 협회 임원 조가 이겼다. 하지만 이날은 승자와 패자가 없이 박수로 마무리가 되었다. 단체게임이 끝난 후 자유 게임이 시작되었다.

임원 클럽 회장 실무위원 다 같이 게임하면서 즐겁게 신나게 한바탕 웃고 즐기는 하계수련회가 되었다. 그리고 하계수련회에 참가한 모든 분들에게 협회에서 준비한 선물이 다주어줬다. 짧은 시간이었지만 모두가 만족하고 협회와 클럽 간 서로서로 소통과 공존하는 계기가 되었다. 대구 배드민턴 협회가 더욱더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