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남양주시장기 배드민턴 대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달 5월 27일-28일 양일간 남양주시 체육문화센터 체육관에서 남양주 체육회가 주최하고 남양주시배드민턴협회가 주관, 남양주시가 후원하는 이 대회는 KBB가 협찬을 하였다. 이날 통합 제1대 남양주시 배드민턴협회장의 취임도 같이 진행되었다. 남양주시배드민턴협회의 사무장 임서연과 황기순이 사회를 맡았다.

30개 클럽이 클럽 기와 팻말을 들고 입장했으며 식전행사가 끝나고 내빈 소개 후부터 황기순 씨가 진행을 하였다. 
그동안 수고한 분 20명에게 표창상이 수여되었다. 남양주시배드민턴협회 노석호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남양주시배드민턴협회 임원과 동호인들에게 절대로 부끄러 원하는 협회가 되지 않겠다는 약속을 하고 배드민턴을 사랑하는 남양주시가 모든 분들이 믿음직스러워하고 가슴 뿌듯하게 느낄 수 있는 협회를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 여러분과 우리 모두가 함께 살아가는 삶 속에서 한 사람 가슴마다 아름다운 추억을 쌓고 간직하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었으면 한다."며 말했다.

남양주시장은 축사에서 " 이번 대회에 갈고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시어 좋은 성적을 거두고 아름다운 우정과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어가기 바라고, 우승보다 동호인 간의 친목을 도모하고 화합하길 바란다." 며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