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카라칼 코리아 Cup 경기도 배드민턴 대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 카라칼 코리아 Cup 경기도 배드민턴 협회장기 생활체육 배드민턴 대회가 6월 17일~ 18일 양일간 안산시 와동체육관, 선부 체육관, 와동 배드민턴장, 점섬 체육관에서 분산 개최되었다. 경기도 배드민턴협회의 주관으로 기도 체육회, 경기도, 안산시, 안산시 체육회에서 후원했다. 112 종목 1382팀이 참가해서 실력을 발휘했다.

경기도 배드민던협회 부회장의 개회선언을 하고, 경기도 배드민턴협회장이 공로패를 수여했으며 지난 제주도에서 열린 전국 생활체육 대 축전에서 17연패를 달성한 경기도에게 우승 시상을 했다. 

최용운 경기도 배드민턴협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우리 생활에 친근하게 다가와 누구든 쉽게 접할 수 있고 즐길 수 있게 된 배드민턴을 통하여 지속적이고 꾸준하게 운동함으로써 몸과 건강을 지켜나갈 수 있다. 이러한 의미에서 오늘 이 대회는 단순히 개인의 건강을 가져다주는 차원이 아니라 생활에 활력을 주고 가정의 건강과 더 나아가 건강한 사회를 조정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짙푸른 녹색의 향연 아래 건강한 여러분의 땀방울이 어우러져 화합과 단결의 축제 한마당인 오늘 미련 없이 즐겁고 좋은 추억을 만들기 바라며,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충분히 발휘하여 좋은 성적을 거두기 바란다" 며 말을 했다. 
안산시 배드민턴협회장의 환영사와 선수 대표 선서를 하고 개회식을 마무리했다. 

이 대회에는 112 종목 1382팀이 참가해서 그동안 갈고닦은 실력을 겨뤘으며 종합 우승은 안산시가 차지했다. 

단체 종합순위
1위 안산 11,900점 
2위 안양 8,400점 
3위 구리 7,200점 
4위 고양 6,800점 
5위 포천 5,900점

글·사진 류환 대기자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