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요넥스, 코리아 주니어 오픈 배드민턴 선수권 대회 협약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 밀양시는 (사)대한배드민턴 협회(회장 박기현)와 밀양요넥스 코리아 주니어 오픈 배드민턴 선수권 대회를 올해부터 오는 2020년까지 4년간 밀양시에서 개최하기 위한 협약식을 20일 가졌다.

또한, 이날 협약식에서 지난 17일부터 오는 24일까지 개최 중인 전국 봄철종별 배드민턴 리그전을 오는 2020년까지 1년 연장하는 내용의 협약서에도 최종 서명했다.

지난해 개최된 밀양요넥스 코리아주니어 오픈 배드민턴 선수권 대회에 14개국 1100여명이 참가했고, 현재 진행 중인 전국 봄철종별 배드민턴리그전에는 108팀 1100여명의 선수가 참가해 경기를 펼치고 있는 등 밀양시는 적극적 스포츠마케팅으로 쾌거를 이뤘다.

밀양에서 전국 규모의 스포츠 경기가 개최되면서 선수와 체육관계자, 가족들의 방문으로 밀양시의 분위기가 한층 밝아지며 활기를 느낄 수 있고, 시내 숙박업소와 음식점 등이 모처럼 활력을 되찾고 있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밀양시는 국제 규모대회를 개최할 수 있는 배드민턴 전용구장을 건설해 엘리트 선수의 활성화와 동호인은 물론 시민들의 여가 활용에 기여하고 있다"며 "배드민턴의 메카 도시로서의 위상을 높여 나가겠다"고 덧붙였다. 
경상남도 밀양시, 대한배드민턴협회, 경상남도배드민턴협회는 대한민국 배드민턴의 발전과 밀양시의 체육 문화 진흥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국내.국제 배드민턴 대회를 경상남도 밀양시에서 개최하기로 하며, 지난 3월 20일 협약을 체결하였다. 

1. 대 회 명 :
 (1) 2017~2020 밀양요넥스코리아주니어오픈배드민턴선수권대회 및 
 (2) 2017~2020 밀양 전국봄철종별배드민턴리그전(초등부,대학부,실업부) 

2. 개최장소 : 경남 밀양시, 밀양시배드민턴경기장 

3. 대회일정 : 2017~2020년(4년, ⑴,⑵대회 연 각 1회씩 개최) 
※ 세부 일정은 국제대회 등 고려 상호 협의 

4. 주 최 : 대한배드민턴협회 

5. 주 관 : 밀양시,경상남도배드민턴협회,밀양시배드민턴협회 

6. 대회승인 : 세계배드민턴연맹, 아시아배드민턴연맹

사진제공 밀양시청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