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전국사제동행 및 제9회 전국교직원배드민턴대회 4일 신청 마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직원배드민턴연합회 제공

제8회 전국사제동행배드민턴대회 및 제9회 전국교직원배드민턴대회가 19, 20일 이틀 동안 충청북도 천안시 실내배드민턴장에서 열린다.

먼저 사제동행대회는 전국의 초·중·고 교직원과 학생이 한 팀이 되어 대결을 벌인다. 교사와 제자가 배드민턴으로 하나되는 대회다.

사제동행배드민턴대회는 남복, 여복, 혼복에서 초등부, 중학부, 고등부로 나뉘어 진행되며 3개의 교육부장관상이 수여될 예정이다.

전국교직원배드민턴대회는 20-30대, 40대, 50대는 종목별(남복, 여복, 혼복), 급수별(A급, B급, C급, D급)로 나뉘고, 56대 이상은 남복, 여복, 혼복으로만 나뉜다. 또 관리자부(교장, 장학관급 이상, 60세 이상 교직원)는 만 50세 이상 등 총 40개 계층으로 나뉜다.

사제동행 및 교직원대회 입상자에게는 1, 2위는 라켓, 3위는 가방을 부상품으로 지급할 예정이다.

참가신청은 오는 4일까지 스포넷( http://sponet.co.kr/ktba)에서 직접 하면 된다.

더 자세한 사항은 전국교직원배드민턴연합회 카페(http://cafe.daum.net/education-badminto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대회는 전국교직원배드민턴연합회에서 주최하고, (사)글로벌스포츠교육연구원과 스포넷이 주관, 교육부와 (사)글로벌스포츠교육연구원이 후원한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