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FS 임직원 50명 식목일 맞아 나무 심기 봉사활동 진행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늘목리 일대 낙엽송 3천 그루 심어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와우 더 포레스트' 나무심기 캠페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쿠팡풀필먼트시스템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임직원들이 지난 28일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늘목리 산에서 '와우 더 포레스트' 나무심기 캠페인 기념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사진제공=쿠팡풀필먼트시스템 /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임직원들이 지난 28일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늘목리 산에서 '와우 더 포레스트' 나무심기 캠페인 기념 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

[더페어] 박희만 기자=쿠팡풀필먼트서비스(이하 CFS)가 지난 28일 경기도 연천군 전곡읍 늘목리 산 16번지 일대에서 '와우 더 포레스트' 나무 심기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날 활동에는 정종철 CFS 법무 부문 대표이사를 비롯해 임직원 50여 명이 함께했다.

CFS는 산림청 산하 서울국유림관리소와 함께 나무 심기를 통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조성하고, 탄소중립을 위한 숲의 중요성을 알리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CFS 임직원들은 서울국유림관리소 직원의 설명을 들은 뒤 나무 심기에 나섰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임직원들은 낙엽송 3천 그루를 심었다.

서울국유림관리소 관계자는 "쿠팡풀필먼트서비스 임직원들이 심은 나무는 30년 후 울창한 숲을 이루게 될 것"이라며, 나무 심기의 소중함을 알리고 미래세대에 좋은 환경을 물려주기 위해 힘을 보태주셔서 감사드린다"라고 전했다.

쿠팡풀필먼트서비스 CI 이미지 / 사진=더페어 DB
쿠팡풀필먼트서비스 CI 이미지 / 사진=더페어 DB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 직원은 "오늘 우리가 심은 어린 묘목이 무럭무럭 자라서 숲을 이루고 탄소 중립에도 기여할 수 있다고 하니 굉장히 뿌듯하다"라며 "동료들과 함께 지구환경을 지키는 사회 공헌활동에 앞으로도 자주 참여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쿠팡풀필먼트시스템은 2024년 상반기 오토메이션 직군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이달 말까지 사람인, 잡코리아 등 취업 포털 사이트를 통해 지원 서류를 접수하면 된다. 채용 절차는 ▲서류 전형 ▲전화 면접 ▲화상 면접 순으로 진행된다. 전국 단위 채용이기 때문에 내달부터 오는 5월까지 순차적으로 최종 합격자를 발표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관련기사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