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 유학 박람회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과 동일한 프로모션 제공
필통유학, CSBA 소비자만족도 브랜드 대상 해외연수/유학 부문 1위

필통유학, 필리핀 어학연수 국내 프로모션 전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필통유학, 필리핀 어학연수 국내 프로모션 전개/사진제공=필통유학
필통유학, 필리핀 어학연수 국내 프로모션 전개/사진제공=필통유학

[더 페어]손호준 기자=필리핀 어학연수 전문 유학원 필통유학에서는 필리핀 어학연수 수속을 진행하는 모든 필통유학 고객분들께 국내에서 가장 저렴하고 합리적인 금액으로 어학연수를 떠날 수 있도록 최저가 할인혜택 프로모션을 적용하여 수속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프로모션은 필리핀 현지 어학원에 가장 저렴하게 수속할 수 있도록 해주는 필통유학만의 특별 프로모션이며 타 유학 박람회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과 동일한 프로모션을 제공해준다.

필통유학은 필리핀어학연수 연 수속 2,000명 이상을 매년 유지하면서 필리핀 모든 어학원과 계약이 잘 되어있는 현지 협회 공식 인증 유학원이며 CSBA 소비자만족도 (중앙일보 후원) 브랜드 대상 해외연수/유학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한 바 있다. 

관계자는 “국내 유학원에서 제공드릴 수 있는 혜택의 범위가 정해져 있는 만큼 고객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하고 신뢰할 수 있는 유학원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데 브랜드어워즈 소비자만족 1위 수상 이력이 있는 우수 유학원답게 객관적인 시선에서 어학원 소개 및 상담이 가능하다”라며 “즉, 일부 부정한 유학원들처럼 어학원 정보를 멋대로 왜곡하지 않으며 필리핀의 모든 어학원 상담 진행이 가능한 유학원이다”라고 말했다.

이어서 “필통유학 고객만을 위한 필리핀 현지 지사 및 자사 쇼핑몰을 한국인 직원이 현지에 상주하면서 직접 운영하고 있어 과일, 생활용품 등의 물품 배송 서비스, 차량 샌딩 서비스, 투어 및 액티비티 등의 다방면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연수를 받는 동안 어학원에서 언제든지 이용이 가능하다”라고 관계자는 덧붙였다. 

그러면서 “필통유학에서는 세부적인 현지 업데이트 상황을 꾸준히 확인하여 고객님께 전달하고 있으며, 혹시 출국 전 연수 계획이 바뀌었을 경우 날짜, 코스, 기숙사 또는 어학원 변경 서비스까지도 무료로 제공을 하고 있어 학생들이 손해 볼 수 있는 부분들을 사전 차단하였다. 또한 학비 송금 부분에서도 모든 학생들의 어학연수 비용을 출국 전 어학원에 완납하여 미납이나 연체가 없는 학비 송금 무사고 인증서를 수여받은 국내 유일 유학원이다”라고 설명했다.

필통유학 로고/사진제공=필통유학
필통유학 로고/사진제공=필통유학

필리핀 각 지역별로 성인 어학연수가 가능한 곳으로는 세부 지역의 CIA, EV, 블루오션, B`Cebu, SMEAG, IMS, CG, GLC, 필인터, 아이브리즈 어학원 등이 있고, 바기오 지역의 파인스, JIC, 베씨, 이에듀, 웨일즈 어학원 등이 있으며 클락 및 그 외 지역의 EG, GS, 하나, MK, WE, 우리, COCO 어학원 등이 있다.

한편 필통유학은 고객만을 위한 특별 서비스 중 하나인 어시스트 케어 시스템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해당 서비스는 연수 생활 중 꼭 필요한 영어 문법, 생활/역사 정보, 관광/맛집 정보 등을 주기적으로 발송하고 있다.

필통유학 관계자는, 고객별 맞춤 상담을 진행하고 있음은 물론 “출국 준비에서부터 현지 관리, 송금 안심 서비스 등 모든 부분에서 업계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면서도 최저가 연수를 진행할 수 있는 유학원”이라고 설명했다.

필통유학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연중무휴 빠른 상담 응대가 가능하며 직접 방문하여 상담이 필요한 경우 강남지사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방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저작권자 © 더페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주요기사
모바일버전